생활문화

이승환 연말콘서트 최강 콜라보…무대 영상에 배우 최강희 전격 출연

기사입력 2018.11.09 16:51
  • 사진제공=드림팩토리
    ▲ 사진제공=드림팩토리
    매 공연마다 신기록과 진기록을 쏟아내고 있는 가수 이승환이 최강 콜라보로 무장했다. 오는 11월 10일부터 시작되는 이승환의 연말 콘서트 투어 ‘최고의 하루‘ 무대 영상에 최강희가 출연한다. 

    최강희는 이승환 공연을 한 편의 따뜻하고 경쾌한 뮤지컬로 완벽하게 재현하며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최강희는 이승환이 직접 쓴 대본에 자신의 견해를 계속 제시하면서 프로다운 면모를 잃지 않았으며 15시간 동안 이어진 1차 촬영 현장에서도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임해 ‘인성과 실력 모두 최고‘라는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

  • 사진제공=드림팩토리
    ▲ 사진제공=드림팩토리

    특히 이승환의 광팬인 절친에게 깜짝선물을 하고 싶어 한정된 인원만이 볼 수 있는 콘서트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승환의 새로운 전국 투어 ‘최고의 하루’가 연말 공연계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이라는 게 공연계의 전언이다. BTS, BIG BANG 등 한국과 해외에서 열리는 모든 대형공연의 조명을 담당하고 있는 테크노라이트의 신두철 대표는 “29년 동안 자신의 모든 공연을 직접 만들며 ‘공연천재’라 불리는 그가 새로운 기법과 감성을 쏟아 부은 또 하나의 걸작이다. 기획, 연출, 음악 모두 완벽하다. 그는 항상 진화한다”라고 평가했다. 이승환 또한 ‘최선을 다한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다’라며 자신 있는 출사표를 던졌다.

  • 사진제공=드림팩토리
    ▲ 사진제공=드림팩토리
    이승환의 ‘최고의 하루‘는 11월 10일 부천을 시작으로 경주, 양산, 안성, 청주, 원주를 거쳐 2월 22일부터 31일까지의 서울 공연으로 2018년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