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계절, 헤어 관리와 스타일링에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이에 헤어 브랜드들은 두피·모발 건강뿐 아니라 풍성한 헤어를 선사할 제품 홍보를 위해 새 모델을 발탁하고 있다.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헤어 관리를 돕는 헤어 브랜드의 얼굴로 활약할 스타들을 소개한다.
-
남성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다슈'의 남자 된 류준열!
-
헤어 전문 브랜드 '다슈'가 브랜드 론칭 후 첫 모델로 배우 류준열을 선정하고, 광고 영상과 가을 헤어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류준열은 댄디한 모습부터 누아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강렬한 모습까지 소화하며 제품 홍보에 열을 올렸다.
다슈 관계자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압도적인 포스와 탁월한 연기력, 다양한 매력을 갖춰 여심과 남심을 두루 저격한 류준열이 다슈가 추구하는 댄디하고 트렌디한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대세남 류준열과 함께할 다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해외 셀럽들도 사랑한 '비비스칼 프로', 워너비 스타 한지민 모델로 발탁
-
아름다운 미모뿐 아니라 윤기 있는 헤어로 뭇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는 한지민이 '비비스칼 프로'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미국 헤어 비타민 브랜드 비비스칼 프로는 배우 기네스 펠트로, 리즈 위더스푼, 케이트 블란쳇, 가수 겸 배우 마일리 사이러스 등 해외 유명 셀럽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로 알려졌다. 국내에는 수입원 파르마와 판매원 녹십자웰빙을 통해 정식 론칭했다.
비비스칼 프로는 한지민의 전속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그의 풍성한 헤어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굵은 웨이브 헤어에 깔끔한 세미 정장을 입고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화이트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건강미를 과시했다. -
'리엔'의 뮤즈로 활약할 대세 뷰티 아이콘 손나은
-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한방 헤어 브랜드 '리엔'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퀸'의 저력을 입증했다. 리엔 측은 "손나은은 가수이자 배우, 광고 모델로서 글로벌한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트렌드를 이끄는 대세 뷰티 아이콘"이라며 "손나은만이 가진 특유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의 한방 헤어 브랜드 리엔은 두피와 모발에 건강한 균형을 찾아주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리엔은 올 8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베스트 순위권에 오르며 패션·뷰티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는 손나은을 통해 건강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전망이다. -
'헤드스파7', 우아美의 대명사 김희애 모델로 선정…새로운 도약 노린다
-
탈모 기능성 트리트먼트 '헤드스파7'가 김희애를 모델로 발탁,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헤드스파7은 모발 손상케어에만 집중했던 기본의 트리트먼트와는 달리 손상모 케어는 물론 볼륨과 두피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올 1월 론칭 후 홈쇼핑에서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대세 헤어템'으로 입소문을 탔다.
헤드스파7는 김희애 모델 발탁과 함께 화보와 TV CF를 공개했다. 영상 속 김희애는 탄력 넘치는 웨이브 헤어에 당당한 모습으로 등장해 고혹미를 발산했다. 헤드스파7 관계자는 "김희애의 우아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헤드스파7의 콘셉트에 잘 부합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김희애 씨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인턴= 이우정 tongplus@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