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 속 스타일과 보온성 둘 다 포기할 수 없다면 코트와 시어링 재킷을 착용해보자. 가볍지만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롱 코트와 포근한 시어링 재킷을 활용해 멋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
포근함이 두배! 시어링 자켓
-
겨울 시즌의 특권이라고 한다면 멋스러운 재킷, 점퍼, 패딩, 퍼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를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중에서도 늦가을부터 초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시어링 재킷은 가볍지만, 보온성은 뛰어난 아이템으로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강한 한파에는 아우터 속 이너로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더 하였으며. 카멜 컬러의 베이스로 포근한 느낌을 주어 많은 이들에게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시어링 재킷을 아우터로 착용하고 싶다면 후드티셔츠와 기본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여 매치하면 스타일과 보온성을 업 시킬 수 있으며, 빈티지한 스니커즈를 활용하면 감도 높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자연스러운 멋! 롱 코트
-
겨울 남녀노소 찾게 되는 베스트 아이템 롱 코트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편안하면서 자연스러운 멋을 낼 수 있다.
클래식한 롱 코트가 질렸다면, 조금은 색다른 롱 코트를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탈부착 가능한 후드 롱 코트 아이템은 레이어드한 느낌으로 스타일을 업 시킬 수 있으며, 무게감 있는 롱 코트에 캐주얼한 무드를 더 할 수 있다.
여기에 베이지 컬러의 하프넥 니트와 시계, 운동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면 무게감 있고 스타일리시한 나만의 롱 코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