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 마셔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야외에서도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우리술을 캔 제품으로 출시하고 있다. 구수한 쌀을 베이스로 '잣·청포도·카카오닙스'등 달콤한 재료를 넣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캔 막걸리' 제품을 만나보자.
-
가평 잣 막걸리
-
100% 가평 잣을 넣은 '잣 막걸리'는 잣의 고소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뚝배기에 밥을 뜸 들일 때 나는 고소함, 구수한 향의 찐 옥수수 향도 함께 난다. 고소함과 함께 껍질을 벗기기 전에 사과에서 나는 향도 함께 맡을 수 있다.
-
톡쏘는 고구마 동동
-
자색고구마와 국산 쌀로 만들어 막걸리를 더욱 더 부드럽고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고구마라떼처럼 부드러운 고구마맛을 느낄 수 있으며, 동시에 톡 쏘는 탄산이 입안을 개운하게 해준다. 톡 쏘는 고구마 동동 외에도 톡 쏘는 알밤 동동도 함께 출시되었다.
-
드슈
-
드슈는 전치사 'de'와 'chez'를 결합한 말로 어떤 장소에서도 함께 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국내산 쌀과 상큼한 파인애플 과즙을 함께 발효시켜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어울릴 것 같지 않지만, 파인애플과 쌀 발효주의 부드러운 풍미를 조화롭게 녹여내 맛도 일품인 제품이다.
-
아이싱
-
하얀 쌀과 유산균 발효를 통해, 부드러운 맛과 상큼함을 살려 빚은 산뜻한 술이다. 몸을 상쾌하게 해주는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super cooling' 냉각숙성 기법이 맛을 더욱 깔끔하게 해준다. 자몽, 청포도 맛으로 상큼한 막걸리를 즐길 수 있다.
-
월매 쌀 막걸리국내산 쌀을 이용해 빚은 살균 탁주로 천연탄산이 가미되어 있다. 신선하게 톡 쏘는 맛과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뒷맛이 개운하고 깔끔하다. 2017년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에서 탁주부분 우수상에 선정된 바 있다.막카오막걸리 형태의 쌀 발효주에 최근 주목받고 있는 카카오닙스를 넣어 건강함을 더했다. 초콜릿 원료인 카카오닙스 특유의 쌉쌀한 맛과 쌀 발효주가 어우러져 부담 없으며, 달콤함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