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10도 이상의 온도 차에 무슨 옷을 입을지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보온성과 함께 세련미를 높여 줄 감각적인 '가죽 & 니트' 아이템을 만나보자.
-
클래식한 체크 재킷
-
클래식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차분한 컬러감의 체크 패턴 재킷과 가죽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보자.
편안한 느낌의 브라운 톤 체크 재킷은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전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톡톡 튀는 머스터드 컬러에 강아지 프린트가 인상적인 니트를 착용하고 깔끔한 라인의 블랙 가죽 팬츠를 믹스 매치하면 다양한 매력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가을과 겨울의 간절기 룩에 빠질 수 없는 버건디 컬러 가방과 화사한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스카프로 산뜻한 포인트를 더하고, 아이보리 계열의 슈즈로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편안한 클래식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
-
세련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원한다면 소매 디테일이 돋보이는 가죽 재킷과 비비드한 옐로우 그린 컬러의 니트를 매치해 포인트를 살린 패션을 추천한다.
깔끔한 하이넥 디자인의 블랙 가죽 재킷은 소매 부분에 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포근함과 함께 감각적인 느낌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화사한 분위기의 컬러 니트와 슬림핏의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산뜻한 아이보리 톤의 가방과 이어링, 슈즈를 더해 패션의 톤을 업 시켜 밝고 활발한 분위기의 간절기 룩을 완성해보자.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