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할로윈데이 맞이가 한창인 뷰티 업계의 특별한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8.10.30 15:44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사람이 많다. 귀여운 할로윈 캐릭터가 담긴 입욕제부터 타투 스티커, 이모티콘 등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뷰티 업계의 프로모션을 이용해 할로윈데이를 준비하자.
  • 러쉬 '2018 할로윈 에디션'
  • (왼쪽 위부터) 러쉬 낫랩 기프트 '투 헤디드 몬스터', '팽', '비위치드 기프트'/사진=러쉬 홈페이지
    ▲ (왼쪽 위부터) 러쉬 낫랩 기프트 '투 헤디드 몬스터', '팽', '비위치드 기프트'/사진=러쉬 홈페이지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가 할로윈 에디션을 선보였다. 19종으로 구성된 '2018 할로윈 에디션'은 어두운 곳에서 야광으로 변하는 바디 솝 '고스트 인 더 다크'부터 외눈 괴물 모양의 배쓰 밤 '몬스터 볼', 베르가못과 블랙베리의 진한 향기를 품은 버블바 '비위치드' 등 위트 있는 모양과 기분 좋은 향기를 담은 바디 제품이다.

    더불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재사용할 수 있는 낫랩(Knot Wrap)으로 포장된 기프트도 출시했다. 낫랩 기프트 3종은 할로윈 한정 배쓰 밤 아이 볼이 담긴 '팽'과 비위치드·스파클리 펌킨·고스트 인 더 다크· 로드 오브 미스룰이 포함된 '비위치드 기프트', 귀여운 괴물 모양 배쓰 밤 몬스터스볼과 젤리 밤 엑토플라즘으로 꾸며진 '투 헤디드 몬스터'로 구성됐다. 여기에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새로운 디자인의 낫랩 '몬스터 파티'가 함께 출시돼 맞춤형 선물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 이니스프리 '할로윈 바디 타투'
  •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할로윈 타투 스티커를 한정 출시한다. 이니스프리의 '셀프 네일 스티커(바디 타투)'는 개성 넘치는 코스튬 분장과 메이크업으로 할로윈 데이를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할로윈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호박, 박쥐 등의 캐릭터와 레터링 디자인으로 구성된 바디 스티커다. 시간이 지날수록 접착력이 강해지는 수성 접착제로 피부 자극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며 리무버로 롤링해 쉽게 제거할 수 있다.


  • 올리브영 '몽블리몬스터' 이모티콘 증정
  • 사진=올리브영 제공
    ▲ 사진=올리브영 제공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28일부터 할로윈데이 콘셉트를 담은 '몽블리몬스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착순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올 초 올리브영이 선보인 '몽블리몬스터'는 일상에 지친 지구인을 구원하기 위해 우주 몬스터가 찾아온 젤리몬·아쿠아몬·마쉬멜로몬·팽팽몬·스펀지몬 등 5개의 캐릭터로 구성됐다. 올리브영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몽블리몬스터들을 활용한 할로윈 이모티콘을 특별 제작,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서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올리브영은 내달 1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몽블리몬스터' 단독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몽블리몬스터 상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 '선 크레용', '발난로 핫팩'을 랜덤 증정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