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코코 '헌티드 나이트·스푸키 빌'
-
네일 스티커 브랜드 인코코는 오싹하지만 사랑스러운 할로윈 컬렉션 2종을 내놨다. '헌티드 나이트 악센트'는 유니크한 유령의 집 실루엣의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네일 폴리시 1팩에는 유령의 집뿐 아니라 거미줄·밤하늘·앙상한 나무 실루엣 등 총 4개의 디자인이 담겼다. 특히, 핑크빛부터 옐로우, 오렌지, 퍼플의 그라데이션 배경이 할로윈의 오묘하고 섬뜩한 분위기를 풍긴다. '스푸키 빌 악센트'는 투명 베이스 위에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이 얹어진 제품이다. 고양이와 빗자루를 타고 있는 마녀, 달과 별, 펌킨 실루엣 4종이 담겼다. 가격은 각 4천 5백 원.
-
데싱디바 '드라큘라 미니언즈·미니언즈 몬스터'
-
데싱디바가 출시한 미니언즈 에디션 12종 중 할로윈을 겨냥한 두 제품이 있다. 미디언즈 에디션 글로스 네일팔레트 '드라큘라 미니언즈'는 드라큘라로 변신한 미니언즈의 깜찍한 모습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박쥐와 꼬마 유령 캐릭터를 배경으로 음흉한 미소를 짓고 있는 미니언즈와 네이비 배경에 거미줄, 펄을 가미한 네일 스티커로 구성됐다. '미니언즈 몬스터'는 좀비와 미라, 드라큘라 등 다양한 몬스터로 변신한 미니언즈의 장난스러운 미소가 담긴 제품으로, 흘러내리는 듯한 모습의 네이비, 오렌지 스트립이 포함돼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각 1만 1천 8백 원.
-
젤라또팩토리 '레드체크 미니마우스·푸와 친구들'
-
하또하또네일핏으로 유명한 젤라또펙토리는 최근 디즈니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분위기의 디즈니 캐릭터 네일 스티커를 선보였다. 그중 '레드체크 미니마우스 네일핏'은 블랙과 레드 색상의 체크로 가을에 딱 맞는 네일 스타일링 제품이다. 레드체크 무늬의 리본을 한 채 웃고 있는 미니마우스와 레드체크 패턴 및 하트, 블랙 앤 레드 단색 배경의 네일팁들이 포함됐다.
'푸와 친구들 네일핏'은 곰돌이 푸와 피글렛, 이요르, 티거의 모습이 담긴 제품으로, 오렌지와 핑크의 펄 그라데이션이 담긴 네일 스티커가 함께 포함돼 은은하면서 톡톡 튀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격은 각 9천 9백 원이다.
- 인턴= 이우정 tongplus@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