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원기 회복과 면역력 향상에 좋아…수험생이 먹으면 좋은 간편 영양 간식

기사입력 2018.10.16 10:56
  •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수험생들은 정신적 스트레스와 불안감에 시달리게 되는데, 심한 경우 긴장성 두통 및 고열을 동반한 증상을 동반하기도 한다.

    이럴때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건강한 몸 상태를 유지해야 하는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영양 간식을 먹어보는 건 어떨까? 원기를 회복할 수 있고 면역력을 끌어올리는데도 도움이 되는 수험생 추천 간식을 알아보자.

    수험생 추천 간식
    복음자리 ‘배도라지차 한컵’
  • 따뜻한 차는 기초 체온 관리는 물론 수분과 영양 섭취, 심신 안정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의 ‘배도라지차 한컵’은 도라지·배를 골고루 담아 먹기 간편하게 한 컵의 차 형태로 출시된 제품이다. 국내산 도라지가 농축액 형태로 담겨 특유의 깊은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배가 도라지의 알싸한 맛을 순화시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 번 먹기 알맞은 양의 1회용 포션이 컵 안에 들어 있어 건강 관리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이 마시기 제격이다.

    KGC 인삼공사 '에브리 바이트'
  • KGC 인삼공사의 '에브리 바이트'는 공복감이 느껴질 때 가볍게 섭취하기 좋다.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는 뜻을 담고 있는 에브리 바이트는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에 슈퍼푸드인 오트, 치아시드, 블루베리, 아몬드 등을 더한 에너지바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트와 치아시드가 허기짐을 빠르게 달래주며, 천연 블루베리를 이용한 자연스러운 단맛으로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아데스'
  • 코카콜라사 '아데스(AdeS)'는 아몬드의 영양소 및 비타민E 등이 담겨있어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씨앗 음료다.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를 주원료로 사용해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수험생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아데스는 아몬드의 깔끔한 맛을 살린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더해진 '아데스 아몬드 초콜릿' 2종으로 출시됐다.

    오뚜기 '젤리틱 양갱'
  • 오뚜기의 ‘젤리틱 양갱’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양갱이다. 과일로 만든 양갱으로 딸기, 망고, 오렌지의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단단하고 묵직한 기존 양갱과 달리 부드럽고 촉촉한 과즙과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특징이다. 기존 팥 양갱 대비 당과 열량이 절반 수준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