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푸마
-
라푸마는 올해 겨울을 맞아 2018 F/W 시즌 전속 모델인 보이그룹 ‘세븐틴’과 함께한 특별한 프로모션 ‘라푸마X세븐틴 라이프 패키지’를 선보였다.
'라이프 패키지'에 포함된 트루아 슈퍼롱 벤치코트는 하이넥을 더한 후드 디자인의 지퍼 여밈으로 탈착이 가능하여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포켓으로 지퍼 장식이 어우러져 등산 시 휴대폰 지갑 등 수납이 가능한 패딩 점퍼 제품이다. -
리복
-
리복이 커버낫과 함께 겨울을 대비하는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의 ‘벡터 다운 자켓’을 출시했다.
벡터 다운 자켓은 리복과 커버낫 두 브랜드이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가 적절히 조합된 롱패딩과 숏패딩 두 가지 형태로 뒷면에 리복 클래식의 ‘벡터 로고(Vector Logo)’를 크게 배치해 레트로 무드를 연출했다.롱패딩은 화이트, 블랙, 네이비 세 가지의 베이직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덕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가벼운 무게감으로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
빈폴 스포츠
-
빈폴 스포츠는 보온성을 최대화하기 위해 소재부터 디테일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B.Bench 덕다운 롱패딩’이 출시했다. 트와이스가 착용해 높은 관심을 모은 ‘B.Bench 덕다운 롱패딩’은 지난 시즌 제품보다 덕다운량을 높였고, 털 빠짐을 최소화시켰다. 또한 소매 안감 디테일을 강화해 더욱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다양한 길이와 컬러로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다. 105, 108, 120cm 총 3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베이직한 블랙부터 네이비, 화이트, 레드, 핑크, 골드 등으로 제작됐다. -
지스튜디오
-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인 지춘희가 이끄는 지스튜디오역시 18FW 머스트 헤브 아이템인 화이트 컬러의 후드 ‘구스다운’을 출시했다.
지스튜디오는 전속 모델 이나영과 함께 촬영한 화보에서 세련된 화이트 구스다운을 선보였다. 화보 속 구스다운은 올 화이트 컬러와 슬림한 실루엣으로 디자인되어 세련된 이미지를 물씬 풍기며, 초경량 소재로 제작해 데일리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
맥케이지
-
맥케이지가 2018 F/W 시즌, 리미티드 컬렉션 'K-EDITION'을 출시했다.
맥케이지는 현재 영국, 프랑스, 미국 등 전 세계적으로 약 940여 개의 판매처를 오픈 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도 유명 연예인들의 착용이 다수 포착되면서 완판 행진을 기록했으며, 국내 런칭 이후 꾸준히 인지도와 매출에 상승곡선을 보이고 있다.
이번 F/W 시즌, 맥케이지의 듀오 디자이너인 에란 엘파시(Eran Elfassy)와 엘리사 다한(Elisa Dahan)은 한국인들의 높은 패션 센스와 까다로운 안목에 맞추어 컬러와 소재를 믹스매치한 ‘에니아(ENIA-PXKR)’, ‘레나(RENA-XKR)’를 ‘K-EDITION’을 통해서 선보였다.
-
몽클레르 지니어스
-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의 롱패딩으로 시선을 모았다. 지난 2월 밀라노 패션 위크를 통해 새로운 디자이너 8명을 소개하며 브랜드의 대대적인 변화를 알린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고객들의 다양한 개성과 취향을 존중해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8개 컬렉션을 공개했다.
그중 ‘몽클레르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는 성직자들의 순수주의에서 영감을 받아 초현대적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쿠튀르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보리, 블랙, 체리 레드 등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
언더아머
-
언더아머는 ‘언더아머 롱다운’과 ‘언더아머 벤치코트’ 출시했다.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아이콘인 김연경이 착용한 ‘언더아머 롱다운’은 덕다운 700 충전재를 사용하고, 보온성 유지와 발수를 돕는 DWR 피니싱 처리로 다운의 풍성함을 살렸다.
전면부의 언더아머 로고와 뒷면에 워드 마크를 포인트로 배치해 스트리트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언더아머 벤치코트’는 천연 다운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프리마로프트(Primaloft) 충전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