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초밀착 '심쿵' 눈맞춤

기사입력 2018.10.01 18:01
  • 사진=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제공
    ▲ 사진=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제공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과 이민기의 로맨틱한 달밤 만남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로맨틱한 경주의 풍광을 배경으로 스카프로 얼굴을 가린 채 당황스러워하는 한세계(서현진)에게 손을 내민 서도재(이민기). 시크하지만 심쿵을 유발하는 모습이 단숨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 속 두 사람의 초밀착 눈맞춤은 설렘을 증폭하며 두 사람이 그려낼 '쌩판 초면 로맨스'에 기대를 더한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의 조금은 특별한 쌩판 초면 로맨스를 그린다. 특히 일정 주기가 되면 타인의 얼굴이 되는 한세계와 타인의 얼굴을 못 알아보는 안면실인증을 가진 서도재는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계약으로 얽히며 첫 만남을 갖는다. 절대로 사랑할 수 없을 것 같은 두 남녀의 서로만을 알아보는 마법 같은 로맨스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두 사람에게 펼쳐질 아슬하고 짜릿한 사건이 무엇일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한세계와 서도재의 운명적이고 특별한 만남이 첫 방송부터 흥미진진하게 그려진다"며 "눈 뗄 수 없이 변화무쌍하고 다이나믹한 사건과 매력적인 인물들의 캐릭터 열전으로 포문을 열 ‘뷰티 인사이드’의 첫 방송을 함께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뷰티 인사이드'는 오늘(1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