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따지는 소비자들에게 인기…'활용성 좋은 멀티 제품'

기사입력 2018.10.02 06:00
  • 최근 하나의 제품으로 상황에 맞게 용도 변경이 가능한 일명 '멀티(multi)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패션, 화장품, 식품 등 유통업계에서도 여러가지 기능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도록 제품의 원료나 재질, 기능을 차별화하고 다양한 활용법을 제안하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패션
    네파 ‘카파체 슬립온’
  • 네파의 ‘카파체 슬립온’은 운동화, 워터슈즈, 슬리퍼 3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형 제품이다. 갑피 전체에는 통기와 배수, 건조가 용이하도록 타공 메쉬 소재가 적용됐고 미드솔 측면에 적용된 배수구와 물빠짐이 용이한 구조로 설계된 아웃솔이 워터슈즈로 제 역할을 톡톡히 해준다. 뒤꿈치 부분에 들어간 탄성이 좋은 밴드는 보행 시 신발 속에서 발이 움직이지 않도록 잡아주며 뒤축을 접어 신으면 뮬타입의 슬리퍼로도 활용 가능하다.

    패션
    뉴발란스 'N 트랙'
  • 뉴발란스의 'N 트랙' 라인은 최근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트랙 탑, 트랙 팬츠 등의 트레이닝 세트로 구성됐다. 단순한 운동복으로만 활용하던 기존 인식에서 벗어나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벨벳, 담보루, 우븐 등 소재를 다양화 하였으며, 다크 퍼플, 라이트 블루, 블랙, 화이트 등 다채로운 컬러들로 개인 취향에 따른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포티한 분위기의 루즈핏 실루엣으로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 연출을 돕는다.

    솔레일 ‘3 WAY 멀티웨어’
  • 요가복 브랜드 솔레일이 출시한 ‘3 WAY 멀티웨어’는 실내에서는 스트레칭과 신축성을 필요로 하는 필라테스 및 요가복으로, 야외에서는 레저활동복으로, 그리고 물놀이에서는 수영복을 대신해 착용할 수 있는 래쉬가드로 활용 가능하다.

    99% 이상의 자외선 차단효과를 지닌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성도 좋다. 배출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강력한 속건 기능으로 어떠한 장소에서도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장품
    BOSOD ‘BOSOD 탑-투-토 워시’
  • 남성 화장품브랜드 BOSOD에서 출시한 ‘BOSOD 탑-투-토 워시’는 세안부터 샴푸, 샤워가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 제품이다. 바쁜 아침뿐 아니라 여행 시 헤어 제품, 바디 클렌저, 세안제, 보습제를 일일이 챙기지 않아도 돼 여행 짐을 한결 덜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필수 준비물로 추천되기도 한다.

    라네즈 '3 in 1 클렌징 티백'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3 in 1 클렌징 티백' 2종은 딥클렌징과 필링, 워터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티백 형태의 클렌저다. 이 제품은 허브(100%)와 클렌징파우더를 혼합한 티백 형태의 클렌저로 아모레퍼시픽의 제주 차밭의 녹차잎, 독일산 페퍼민트잎에 효소 클렌징 파우더를 배합했다. 라네즈 3 in 1 클렌징 티백은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운 후 가볍게 티백 연결고리를 떼어낸 후 사용하면 된다. 티백을 따뜻한 물에 적셔 조물거리면 세안하기 좋은 허브 거품이 만들어진다.

    식품
    돌(Dole) ‘후룻팝’
  • 돌(Dole)의 ‘후룻팝’은 열대과일의 100% 과즙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새콤달콤한 주스로도 마실 수 있고, 6시간 이상 얼리면 시원한 아이스 바로도 즐길 수 있는 2in1 제품이다. 녹을 걱정 없이 매장에서 액체 상태로 구매해 원하는 형태의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망고팝’, ‘파인애플팝’, ‘바나나팝’, ‘오렌지팝’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원F&B ‘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 동원F&B의 ‘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3종은 국내 최초의 얼려 먹는 가공유 제품이다. 주로 액체화된 형태로 섭취하는 우유를 냉동실에 얼려 우유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선보인다. 얼리지 않으면 일반적인 우유로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각자의 기호에 맞게 섭취할 수 있다. 국산 1등급 원유로 만들었으며, 색소를 넣지 않아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초코, 바나나, 수박 3종의 맛으로 구성돼 있다.

    크라운제과 ‘내맘몰랑?!’
  • 크라운제과가 출시한 ‘내맘몰랑?!’은 사과와 파인애플 맛이 하나로 담긴 후르츠 칵테일 젤리다. 하트모양 젤리의 절반은 빨간색(사과맛), 나머지 절반은 노란색(파인애플맛)이다. 보통 젤리는 몰드 안에 서로 다른 맛을 넣기 어려워, 하나에 한 가지 맛으로 만드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크라운제과는 몰드 안에 두 개의 노즐을 한꺼번에 주입하는 공법으로 동시에 2가지 맛을 넣었다. 쫄깃한 젤리를 씹으면 2가지 맛이 하나로 섞이며 달콤 상큼함이 입안 가득 풍부하게 느껴진다.

    코카콜라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
  • 코카콜라의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는 녹차, 우롱차, 홍차가 함유된 새로운 차 음료다. 최근 차 음료 시장이 다양화되면서 새로운 맛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직접 우려낸 녹차와 우롱차 그리고 홍차 등 세가지를 조화롭게 섞어 깔끔한 맛을 낸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