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무르익는 10월이 코앞이다. 10월 1일은 국군의 날로, 나라를 지키는 국군장병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외식업계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군인들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행사 외에도 일반인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할인혜택까지, 10월 1일에 누릴 수 있는 할인혜택들을 알아보자.
-
국군장병에게 제공되는 혜택이디야커피, 군인들에게 무료 커피 제공
-
이디야커피는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에게 무료로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0일과 10월 1일 이틀간 군복을 입고 매장을 찾는 전국의 현역 장병에게 1인당 아메리카노(핫/아이스) 1잔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
롯데리아, 군인들에게 무료 버거 세트 제공
-
롯데리아는 9월 30일과 10월 1일 이틀간 군복을 입고 전국의 모든 롯데리아 매장을 찾는 국군 장병에게 불고기버거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불고기버거는 지난 18일부터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선호도조사에서 국군 장병이 휴가때 가장 먹고 싶은 버거로 선정된 제품이다.
-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혜택할리스커피 해피아워
-
할리스커피에서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10월 1일부터 2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로 '콜드브루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콜드브루 해피아워 프로모션에서는 콜드브루(R)를 2,000원에, 콜드브루 라떼(R)는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0월 1일, 2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할리스커피 일부 매장에서 진행된다.
-
매월 1일은 파바데이
-
매월 1일은 '파바데이'이다. 파리바게트에서 한달에 한번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매달 파바데이에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총 1만3000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파바데이에는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이 디자인한 '우유 1+1 쿠폰'도 제공한다.
-
CU에서 IBK카드로 구매하면 30% 할인
-
IBK기업은행은 국군의 날을 맞아 1일 하루동안 IBK나라사랑카드로 CU 편의점에서 결제 시 횟수와 한도 제한 없이 30% 할인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월 실적과 상관없으며, SKT멤버십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IBK나라사랑카드는 현역 병사뿐만 아니라 ROTC 등 성인 남성이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로 군인 및 대학생에게 특화된 카드이다.
- 임소민 limjh@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