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추석 연휴 추천 로맨스연극 '러브 스코어' 사랑하는 연인과 만드는 추억

기사입력 2018.09.18 10:43
  • 연극 '러브 스코어' 포스터
    ▲ 연극 '러브 스코어' 포스터

    추석 연휴에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연극 '러브 스코어'는 어떨까.

    연극 '러브 스코어'는 한때 최고의 아이돌그룹의 리더였던 재준과 음악을 위해 제주에서 상경한 오름이 음악을 매개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감성 로맨스 연극이다. 관객들에게 따스한 사랑의 감성을 선보이는 이 연극은 사랑에 대한 감정을 재치 있는 대사로 표현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게 풀어내 연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지난 8월 30일(목)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연극 '러브 스코어' 테마곡이 정식 음원을 발매해 공연이 끝난 후에도 연극의 여운을 음악으로 들을 수 있다.

    공연은 오픈런으로 대학로 상명아트홀 1관에서 공연되며, 김호진, 임강성, 신진범, 소진, 강연정, 조아라, 한보배, 한상욱, 오영윤, 김영환, 오세미, 장윤이, 김은주가 출연한다.

    연극 '러브 스코어'는 추석 연휴인 9월 22일(토)부터 26일(수)까지 예매하는 관객들에게 전 회차를 전석 15,000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한글날을 앞둔 10월 7일(일) 14시 공연을 예매하는 관객들에게는 연극 '러브 스코어' 200회 공연 기념 할인으로 전석 10,000원 이벤트를, 또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마지막 공연 회차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배우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데이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