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완벽한 가을 메이크업 연출하려면… "두 가지만 기억하세요"

기사입력 2018.09.20 10:00
올가을, 우아하고 고혹적인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가장 먼저 빛나는 피부를 사수해야 한다. 매끄럽고 결점 없는 피부로 완벽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자.
  • 들뜸없이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의 필수템
  • (왼쪽부터 시계방향) 센텔리안24, 셀트윗, 이솝, 리얼베리어, 아리얼 /각 업체제공
    ▲ (왼쪽부터 시계방향) 센텔리안24, 셀트윗, 이솝, 리얼베리어, 아리얼 /각 업체제공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은 본연의 피부 컨디션에 달려 있다. 피부가 무너지면 베이스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뭉치기 십상. 메이크업 전 저자극 토너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 후 산뜻한 텍스처의 로션을 충분히 두드려 발라 잘 흡수시키는 것이 좋다.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은 하이드라 3X 포뮬러가 거칠어진 피부에 물찬 탄력을 선사해준다. 일명 호랑이풀로 불리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3중 수분 레이어드로 물 마를 틈 없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TECA라는 핵심성분을 바탕으로 동국제약만의 7단계 고정을 거쳐 고순도, 고농도로 탄생했다. 마데카크림 외에도 '세럼, 선쿠선, 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셀트윗의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크림'은 특허 성분인 엑소좀(ASC-EXOSOME™)을 함유해 피부장벽 강화와 보습에 탁월하다. 마스크팩은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며, 로션과 크림은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은 90% 완화하고 피부 보습력을 70% 높여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전 제품이 자극 지수 ‘0’을 기록해 여름내 자극 받은 피부나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건조와 가려움증, 각종 트러블 등 다양한 여름철 피부 스트레스를 겪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이솝 ‘루센트 페이셜 컨센트레이트’는 풍부한 비타민 C와 나이아신아마이드의 성분이 피부 톤의 균형을 맞춰 밝게 만들어주는 고농축 비타민 세럼이다. 가을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효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촉진, 피부를 맑게 만들어 준다

    리얼베리어의 ‘시카릴리프 젤 밤’은 칼라민, 판테놀(5%),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고농축 함유해 긴급 케어가 필요한 피부에 빠르게 작용하는 데일리 시카 크림이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칼라민 성분과 마데카식애시드, 아시아티코사이드,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등으로 구성된 센텔라-카밍 콤플렉스가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보호하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수(63.7%)를 함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아리얼  ‘브릴리언트 톤업 이지지 크림’은 독점 개발 성분인 ‘에그 바이오셀 콤플렉스’가 고농축 함유, 인체 피부에 가까운 인지질과 레시틴 성분이 피부 흡수력과 친화도를 증가시켜 즉각 윤광과 미백을 부여한다. 브릴리언트 톤업 이지지 크림’은 단백질의 결정체인 난황에서 비화학 추출공법으로 추출한 난황유 30,000ppm이 함유되어 자극 없는 촉촉함과 피부 탄력은 물론, 안티에이징까지 기대할 수 있다. 

  • 완벽한 메이크업의 처음과 마지막은 클렌징
  • (왼쪽부터 시계방향) 닥터지, 리얼베리어, 아이소이, 듀크레이, 닥터자르트/각업체제공
    ▲ (왼쪽부터 시계방향) 닥터지, 리얼베리어, 아이소이, 듀크레이, 닥터자르트/각업체제공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말은 이제 누구나 아는 뷰티 상식이다. 클렌징은 단순히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뿐만 아니라 외출 후 피부에 남은 먼지와 노폐물을 씻어내는 과정이다. 하지만 너무 과도한 세안이나 자극적인 세안제를 사용하면 자칫 피부를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젤 폼'은 pH 5.5의 약산성 포뮬러로, 모링가 씨앗 추출 성분의 안티더스트와 자외선 차단제 세정력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전성분 EWG의 그린 등급 성분을 함유했고, 화해 기준 20가지 주의성분은 배제해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가 사용하기 좋다. 특히 각질 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멀티 프로바이오™가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완성해주며, 피부 속 보습 성분을 만들어내는 필라그리놀™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리얼베리어 ‘클렌징 오일 밤’은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는 트랜스포머 제형으로 순하고 강력하게 피부 위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씻어주는 고보습 클렌징 제품이다. 특허 세라마이드가 처방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피부에 보습보호막을 형성하여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약산성 폼’은 촉촉한 젤에서 폼으로 변하는 젤 투 폼 제형으로 마이크로 약산성 버블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마무리해 준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버블 클렌저'는 건조한 피부부터 피부 장벽이 약해져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더해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pH 5.48의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무스처럼 쫀쫀하고 조밀한 미세거품 입자들이 손과 얼굴의 마찰을 줄여 더욱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듀크레이 ‘케라크닐 젤 무쌍'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특허성분 미르타신이 함유되어 피부 문제를 케어해주는 약산성 모공 클렌저이다. 케라크닐 젤 무쌍은 프로하이드린 이라는 수분 보호막 성분이 있어서 당김 없이 피부의 먼지를 세정해주며,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 5.5로 피부 보호막 손상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또한 얼굴뿐 아니라 등, 가슴 등 트러블이 있는 부위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약산성 폼'은 촉촉한 젤에서 폼으로 변하는 젤 투 폼 제형으로 마이크로 약산성 버블이 민감해도 세안 후 당김없이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약산성 pH 밸런싱으로 세안 후에도 피부 pH가 무너지지 않도록 해 주며 클렌저부터 pH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로 케어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사해 소금과 코코넛 유래 식물성분이 과도하게 피부의 수분과 유분을 빼앗지 않는 깨끗하고 안전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