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SNS에 큰 화제를 얻고 있는 SBS 서울 등촌 공개홀 내 매점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를 편의점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이 샌드위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아이돌들이 그 맛을 극찬하는 인증샷을 올리는가 하면 방송에 출연해 직접 언급한 적도 있을 정도다. 방송국 관계자가 아니면 구입하기 힘든 탓에 온라인상에서는 이 샌드위치의 레시피가 공유되고 있다. 이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편의점 세븐일레븐, GS25, CU에서는 이 샌드위치 레시피를 이용한 PB상품을 내놓고 있다.
-
세븐일레븐
'인기가요 샌드위치' -
세븐일레븐은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인기가요 샌드위치' 판매 소식을 알렸다. 9월 4일부터 판매되는 이 샌드위치의 가격은 2,200원이다.
-
GS25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1편' -
GS25도 지난 1일 공식 SNS에 "샌드위치 먹으려고 데뷔 준비했던 분들, 이제 그냥 GS25로 오시면 됩니다. 매점 레시피보다 더 맛있게 업그레이드!"라는 글과 함께 제품 홍보 영상을 게재했다. 제품명은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1편'이며 가격은 2,200원이다.
-
CU
'인기매점 샌드위치' -
CU 역시 인기가요 매점 샌드위치를 컨셉으로 만든 'The 부드러운 인기매점 샌드위치'를 오는 11월에 출시한다. '인기매점 샌드위치'는 양배추 게맛살 샐러드와 에그포테이토 샐러드, 딸기잼까지 오리지널의 맛을 재현했으며 신선도를 높이기 위해 용기 포장을 사용했다. 가격 2,200원.
- 인턴= 이우정 tongplus@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