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큰 일교차와 함께 건조해지는 '가을 피부'를 대비해 줄 아이템

기사입력 2018.08.30 14:20
여름이 끝나고 일교차가 큰 가을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쉽게 건조해진다. 앞으로 다가올 긴 겨울을 대비해 지금부터 피부의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줄 크림과 오일 아이템을 만나보자.
  • 영양가득 수분을 함유한 보습 크림
  •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리얼, 아이오페, 스킨알엑스랩, 에스트라, 셀트윗, 센텔리안 24 /각 업체제공
    ▲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리얼, 아이오페, 스킨알엑스랩, 에스트라, 셀트윗, 센텔리안 24 /각 업체제공

    아리얼  ‘브릴리언트 톤업 이지지 크림’ 독점 개발 성분인 ‘에그 바이오셀 콤플렉스’가 고농축 함유, 인체 피부에 가까운 인지질과 레시틴 성분이 피부 흡수력과 친화도를 증가시켜 즉각 윤광과 미백을 부여한다. 브릴리언트 톤업 이지지 크림’은 단백질의 결정체인 난황에서 비화학 추출공법으로 추출한 난황유 30,000ppm이 함유되어 자극 없는 촉촉함과 피부 탄력은 물론, 안티에이징까지 기대할 수 있다.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은 고농축 히알루론산 함유로 수분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참마 뿌리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을 원활하게 공급하고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스킨알엑스랩 마 '마데세라 크림'은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제품이다. 세라마이드가 무려 10,000pm이 함유되었어 2주 만에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주며, 마데카소사이드와 고순도 TECA가 예민한 피부를 빠르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미백 기능과 주름 개선 성분을 함유해 깨끗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은 하이드라 3X 포뮬러가 거칠어진 피부에 물찬 탄력을 선사해준다. 일명 호랑이풀로 불리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3중 수분 레이어드로 물 마를 틈 없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TECA라는 핵심성분을 바탕으로 동국제약만의 7단계 고정을 거쳐 고순도, 고농도로 탄생했다. 마데카크림 외에도 '세럼, 선쿠선, 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셀트윗의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크림'은 특허 성분인 엑소좀(ASC-EXOSOME™)을 함유해 피부장벽 강화와 보습에 탁월하다. 마스크팩은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며, 로션과 크림은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은 90% 완화하고 피부 보습력을 70% 높여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전 제품이 자극 지수 ‘0’을 기록해 여름내 자극 받은 피부나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건조와 가려움증, 각종 트러블 등 다양한 여름철 피부 스트레스를 겪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 인텐시브 크림'은 피부 장벽기능을 강화시켜준다.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 극심한 건조함과 그로 인한 가려움을 케어해주는 밤타입의 보습제 제품으로, 건조하고 추운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히 기존의 아토베리어 크림에서 육안으로 보이던 더마온(DermaONⓇ) 알갱이를 제형 내에 흡수시켰으며, 더마온 기술을 통해 피부 장벽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세라마이드 인텐스 포뮬라TM 을 통해 보습력을 더욱 강화시켜 극건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선호할만한 제품이다.

  •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오일
  • 유세린 ‘엘라스티시티’는 국화과 꽃에서 추출한실리마린 성분과 아르간 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더한다. 주름, 탄력, 처짐, 건조, 피부톤, 피부결까지 6가지 피부 고민을 돕는 제품으로 논 코메도제닉 성분을 함유해 모공을 막지 않는 게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리얼 ‘브릴리언트 톤업 이지지 오일’은 건강한 유·수분의 빠른 공급으로 윤광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8가지 식물성 오일과 난황유를 특별하게 블렌딩하여,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의 자연스러운 윤광을 부여하여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멀티 오일이다.

    이솝 ‘루센트 페이셜 컨센트레이트’ 는 풍부한 비타민 C와 나이아신아마이드의 성분이 피부 톤의 균형을 맞춰 밝게 만들어주는 고농축 비타민 세럼이다. 가을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효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촉진, 피부를 맑게 만들어 준다.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오일'은 제주에서 무농약으로 자란 151개의 녹차 씨앗 에너지를 응축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항산화 오일이다. 녹차잎의 수분, 천연 비타민E, 아미노산이 풍부한 녹차 씨앗을 원료로 했으며 피부 장벽을 튼튼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30ml. 3만 5천 원.

    설화수 ‘자음생페이셜오일’은 1년에 한 번 채종하는 인삼씨 중에서도 씨의 비중, 크기, 색상 등 설화수만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인삼씨를 사용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페이셜 오일이다. 동백유, 마유, 행인유, 해송자오일 등 천연 유래 오일이 인삼씨 오일과 조화를 이뤄 심화 보습 케어와 영양, 윤기 장벽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