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개그우먼들의 치열한 웃음 썰전! 신개념 버라이어티 쇼 ‘홈쇼핑 주식회사’

기사입력 2018.08.25 06:00
  • 사진제공=대학로발전소
    ▲ 사진제공=대학로발전소

    오는 9월 14일 대학로 굿 씨어터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공연이 펼쳐진다. 박미선 등 개그우먼들이 총출동하는 코미디쇼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이다.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는 라이브 홈쇼핑이라는 독특한 컨셉의 신개념 버라이어티 쇼다.

    물건을 팔아야 살아남을 수 있는 홈쇼핑 주식회사에서 다양한 구설수로 추락한 연예인, 자기의 위치를 지키려는 쇼호스트계의 여왕, 쇼호스트계의 떠오르는 신예 등 세 명의 쇼호스트들은 최고의 완판녀가 되기 위해 치열한 웃음 썰전을 펼쳐 보인다. 쇼핑 스테이지에서 펼치는 쇼호스트들의 진솔하고 거침없는 수다 한 판은 관객들을 웃고 울리며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공연에는 말 한마디를 잘못해 바닥으로 추락한 연예인 신데레 역을 맡은 개그우먼 박미선을 비롯해 코믹컬 ‘드립걸즈’로 맹활약한 김영희, 홍현희, 김나희, 이은지 등 실력파 개그우먼들이 총출동해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진짜 홈쇼핑을 보는 듯한 생생한 라이브와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 중인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는 2019년 2월까지 공연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