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커피전문점에서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카페 간편 디저트'

기사입력 2018.08.18 06:00
  • 최근 주 52시간제가 시행되면서 점심시간에 카페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휴식이나 운동 등 개인 시간을 갖는 직장인들이 증가하고 있다. 샌드위치나 디저트는 대기 시간 없이 카페에서 빠르게 구매할 수 있고, 간단한 패키지로 포장이 되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바쁜 아침 출근길에도 식사를 챙길 수 있어 인기다.

    국내 커피전문점에서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디저트류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식사 대용 카페 음식

    스타벅스
    ‘치킨 아보카도&치즈 파니니’
  • 스타벅스에서는 아보카도를 활용하여 식사대용으로 적합한 ‘치킨 아보카도&치즈 파니니’ 샌드위치가 인기다. 치킨 아보카도&치즈 파니니는 담백한 닭가슴살, 신선한 아보카도로 만든 포카치아 샌드위치에 칠리 마요네즈 소스를 발라 매콤함을 더했다. 칠리 마요네즈에는 멕시코산 고추인 치폴레를 사용하여 매콤한 맛과 마요네즈의 부드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커피빈
    ‘해피모닝’
  • 커피빈에서는 직장인들의 건강과 든든한 아침을 위해 ‘해피 모닝’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음료 구매시 1000원을 추가하면 죽부터 핫브래드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매장을 연 뒤 오전 10시까지 평일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핫브레드, 머핀, 베이글, 스콘, 죽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오전 10시 이후부터는 기존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새로 선보인 단호박죽과 검은콩죽 메뉴 2종은 스파우트(spout) 패키지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15초 돌려서 먹으면 따뜻한 죽을 바로 먹을 수 있다.

    드롭탑
    '그랩 앤 고'
  • 카페 드롭탑은 최근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가져가 구매하여 손쉽게 먹을 수 있는 간편 디저트 ‘그랩 앤 고(Grab & Go)’ 6종을 출시했다. 그랩 앤 고는 얼그레이, 녹차, 초콜릿 등 다양한 재료의 맛과 향을 담아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파운드 4종, 커피 크림과 빵 속에 녹아든 버터가 조화를 이루어 달콤한 맛이 특징인 모카번과 부드러운 크림치즈 필링을 넣어 향긋한 치즈번으로 다 양하게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나 라떼 등 커피와 함께 먹었을 때 디저트의 맛과 향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
    ‘핫도그와 샐러드’
  • 탐앤탐스의 핫도그 전문점인 탐스 크레이지 파머스에서는 핫도그, 샐러드 등 3가지 메인 메뉴를 선보이며 가벼운 한 끼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빵에 소시지가 더해진 핫도그는 플레인, 핫 치킨, 멕시칸 칠리, 갈릭 치즈 등 총 6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세트 주문 시 웨지 감자와 아메리카노 또는 깔라만시 드링크를 증정한다. 또한, 샐러드는 매일 신선한 야채로 만들며 닭가슴살, 불고기, 리코타 치즈 등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