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불쾌지수 날려 줄 '과감한 패턴 vs 비비드한 컬러' 원피스

기사입력 2018.07.17 18:23
본격적인 무더위로 인해 불쾌지수가 상승하고 있는 요즘. 원피스 아이템을 이용하면 옷을 입는 사람과 보는 사람 모두에게 시원함을 선사할 수 있다. 무더위에도 상큼하고 스타일리시함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과감하고 비비드한 썸머 원피스를 착용해보자.
  • 과감하지만 세련된 패턴 원피스
  • (왼쪽부터 시계방향) SJSJ,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 빔바이롤라(Bimba Y Lola), 쁘렝땅(PRENDANG) /각 업체제공
    ▲ (왼쪽부터 시계방향) SJSJ,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 빔바이롤라(Bimba Y Lola), 쁘렝땅(PRENDANG) /각 업체제공

    당장이라도 휴가를 떠나고 싶은 설렘과 일상 속 산뜻한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면 과감한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착용해보자.

    여름철 빠지지 않는 필수 아이템인 스트라이프가는 선 굵기와 간격의 미세한 차이로도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블랙 엔 화이트 바탕에 핑크 컬러를 더해 포인트를 준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시각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분위기를 전달하며,더욱 슬림한 핏을 연출해준다. 특히 베이직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가 믹스된 스타일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독특한 원 디테일이 더해져 특별한 썸머룩을 완성 할 수 있다.

    또한,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화사한 컬러의 원피스는 모던한 디자인에 트로피컬 패턴을 더해 감각적인 리조트룩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상큼한 옐로우 바탕에 활짝 핀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원피스는 시원한 분위기와 함께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듯한 산뜻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 화사한 비비드 '컬러 원피스'
  • (왼쪽부터 시계방향) 타라자몽(TARA JARMON), 래트바이티(LATT BY T), 파슨스(PARSONS), 핀블랙(PINBLACK) /각 업체제공
    ▲ (왼쪽부터 시계방향) 타라자몽(TARA JARMON), 래트바이티(LATT BY T), 파슨스(PARSONS), 핀블랙(PINBLACK) /각 업체제공

    톡톡 튀면서 나만의 개성을 살려 줄 색다른 썸머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비비드한 컬러의 원피스를 선택하자.

    단정한 디자인에 강렬한 비비드 컬러감이 더해진 레드 원피스는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동시에 확실한 포인트를 주어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액세서리 매치하면 시크하면서 발랄한 썸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바이올렛 컬러 원피스는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허리끈을 이용하면 커리어우먼의 센스 있는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새틴 소재의 은은한 크림 컬러 원피스는 시원한 착용감을 전달해주며, 자연스러운 셔링이 여성스러우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마지막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 줄 핑크빛 원피스는 러블리한 리본 디테일과 잘록한 허리가 돋보이는 풍성한 A라인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데이트룩에 안성맞춤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