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7일은 삼복(三伏) 중 첫 번째 복날인 초복이다. 초복에는 허한 기운을 보충하고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보양식을 먹는다. 업계에서는 초복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보양식도 먹고 선물도 받는 초복 이벤트를 알아보자.
-
사람인
-
사람인에서는 초복을 맞아 '취향저격 대항전이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람인 어플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초복, 중복, 말복 각 대결에서 주어지는 문제를 취향에 따라 투표하면 된다. 최종 승리한 팀에 투표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재미있는 점은 후라이드 VS. 양념 치킨 대결에서 후라이드 치킨이 승리할 시 후라이드 치킨이 제공되며, 양념치킨이 승리할 시 양념치킨이 제공돼, 응모자의 취향에 맞는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결에서 진 사람들을 위해 보너스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는데, 남은 2018년 이루어졌으면 하는 소망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와 먼치킨 세트를 제공한다. 제일 먼저 진행되는 초복 투표 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며, 중복은 17일 오픈, 말복은 27일 오픈 예정이다.
-
하림
-
닭고기 전문업체인 하림은 초복을 맞아 보양식 대결 이벤트를 펼친다. 사용자가 생각하는 여름 최고의 보양식을 선택하면 되는데, 이열치열 따뜻한 삼계탕과 뱃속까지 시원해지는 초계탕의 대결이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해야 하며, 나만의 보양식을 고른 후 이유를 남기고 같이 이벤트에 참여할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이며, 가장 많은 사람이 선택한 보양식을 선택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복캉스 닭고기 세트를 증정한다.
-
하남돼지집
-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은 초복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복날기력 보충평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객관식 퀴즈 형식으로 진행되는데, 초복에 반드시 먹어야 하는 무더운 여름 필수 보양식 메뉴를 사진을 보고 고르면 된다.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하남돼지집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
만족오향족발
-
족발 전문점 만족오향족발은 복날을 맞아 100% 당첨 복권 이벤트 '복날이족~ 복날엔족~'을 진행한다. 만족오향족발에서 식사를 하는 모든 손님에게 스크래치를 긁는 형태인 복권을 지급하는데, 이 복권은 100% 당첨이며 1등은 에어컨, 2등은 만족오향족발 3만 원 상품권, 3등은 쟁반 국수 등이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7일, 27일, 8월 16일 총 3일이며 각각 초복, 중복, 말복으로 세 번의 복날에만 참여할 수 있다.
- 임소민 limjh@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