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바캉스를 다녀온 후 강한 자외선과 열에 자극받은 피부가 부풀어 오르거나 붉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질환을 겪을 수 있으므로 애프터 케어를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다. 열감이 있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푸석푸석해진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 아이템을 만나보자.
-
스킨알엑스 랩 ‘마린 모이스처 미네랄 마스크’
-
상단 시트 층과 하단 에센스 층이 분리되어 있는 수분 마스크 팩으로 하단 에센스 층에 9 가지 해조류, 갈조류 추출물, 5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휴가 직후 달아오른 피부까지 진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해주는 수분 마스크팩이다.
갈조류 유래 성분과 셀룰로오스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슬릭 스킨 시트를 사용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자극 없이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채워준다.
피부 안전성에 논란이 될 수 있는 원료를 모두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0~2등급)의 원료를 함유하고 14 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자외선으로 인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레쥬베라 '퓨어 알로에 수딩젤 98%'
-
캘리포니아 유기농 알로에 베라잎 추출수가 98% 함유된 수딩젤로 탱탱하고 쫀득한 젤 제형이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돼 자외선으로 인한 썬번에 얼굴과 보디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알코올 등 8 가지 성분을 완전 배제해 자외선과 외부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녹차추출물, 쑥추출물, 카모마일꽃 추출물을 더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진정에 더욱 효과적이다. -
앰플엔 ‘vc샷 앰플’
-
고농축 비타민C 유도체와 식약처에서 인정한 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와 색소침착의 원인을 차단한다. 또한, 비타민나무 발효 추출물이 종합 비타민을 공급해줘 체계적인 미백케어와 함께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고 각질층에 생긴 멜라닌 색소를 탈락 시켜준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전 비타민 C를 함유한 제품을 사용하면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더불어 비타민 C가 풍부한 제철 과일과 채소를 먹는 것도 바캉스 흔적을 지우는데 도움이 된다. -
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
-
두피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100% 사용했으며,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98% 담아내 자외선과 염분 등에 의해 민감해진 두피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산 어성초 추출물, 제주산 녹차 추출물이 자외선으로 인해 올라간 두피의 온도를 진정 시켜주고, 하이드롤라이즈드 옥수수 단백질 등의 식물유래 단백질 성분이 염분과 화학성분 등에 의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