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 멤버십 있으세요? 아는 만큼 누리는 '주요 호텔별 멤버십 혜택'

기사입력 2018.06.18 13:49
  • 특별한 여행지에서의 숙박을 넘어 호텔 레스토랑이나 라운지, 스파 등을 이용하기 위해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가성비가 뛰어난 멤버십부터 원하는 시설과 혜택에 맞게 고를 수 있는 멤버십까지... 주요 호텔별 멤버십 종류와 혜택 등을 알아보자.

    호텔 멤버십 혜택
    '클럽 메리어트 포포인츠 강남'
  • '클럽 메리어트 포포인츠 강남'은 클래식 타입과 프리미엄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두 가지 타입 모두 최대 20인 식음료 30% 할인, 객실 상용 요금 20% 할인, 웰컴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또한, 클럽 메리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메리어트, 쉐라톤, 웨스틴, 포포인츠, 르메르디앙, 알로프트, 오토그래프 컬렉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등 250여 개의 참여 호텔에서도 객실 및 식음료 요금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클래식 멤버십은 가입 회원이 원하는 혜택에 따라 ‘A 타입-스탠다드 객실 무료 숙박권 1매(선착순 300인)’나 ‘B 타입-2인 주중 뷔페 무료 이용권 1매 및 2인 주중 뷔페 무료 이용권 1매’를 선택할 수 있다. A와 B 타입 모두 공통으로 객실 공시가 55% 할인권 3매, 2인 주중 무료 뷔페 이용권 1매, 2인 무료 뷔페 이용권 1매, 2인 뷔페 이용 시50% 할인 이용권 6매, 6인 이하 뷔페 식사 시 50% 할인 이용권 2매, 하우스 와인 1병 교환권 4매, 생일 축하 하우스 와인 1병 교환권 1매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멤버십은 클래식 멤버십 혜택의 공통사항에서 프리미어 객실 무료 숙박권, 3만 원 식사권, 2인 조식 이용권, 2인 주중 뷔페 무료 이용권, 2인 뷔페 무료 이용권이 각 1매씩 추가 제공된다. 연회비는 클래식 멤버십 35만원, 프리미엄 멤버십 49만 9천 원이며 현재 오픈 기념 이벤트로 선착순에 한해 각각 30만원과 45만원에 가입 가능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멤버십 '아이엠(I AM)'
  • 높은 연회비가 부담돼 멤버십 가입을 고민 중이라면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의 ‘앰배서더 플러스 클럽 아이엠 (Ambassador Plus Club I AM)’을 추천한다.

    '아이엠(I AM)' 멤버십은 2030세대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으로 선보인 만큼 연회비가 17만 9천 원으로 착한 가격을 자랑한다. 멤버십 가입 회원에게는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객실 숙박권 2매와 레스토랑&바 3만원 이용권 2매, 주류 1병 무료 반입권 1매가 제공된다. 또한,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뿐만 아니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노보텔앰배서더 등 전국에 소재한 앰배서더 호텔 이용 시 객실 최대 10%, 레스토랑 & 바 최대 20%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콘래드 서울 '코노소어 (CONNOISSEUR)'
  • 다이닝 할인 혜택과 함께 스파 트리트먼트, 피트니스클럽 등의 호텔 내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으로는 콘래드 서울의 '코노소어(CONNOISSEUR)'가 있다.

    코노소어 멤버십은 퍼플과 블랙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있다. 기본적으로 콘래드 서울 내 레스토랑 ’37 그릴 앤 바’와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제스트' 등의 다이닝 서비스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타입에 따라 스파 트리트먼트와 피트니스클럽 ‘펄스 8’의 GX클래스도 이용 가능하다.

    퍼플 타입은 연회비가 15만원이며, 다이닝 서비스 이용 시 최대 4인까지 결제 금액의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연회비 이상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상품권은 제스트 2인 뷔페 이용권, 레스토랑 5만원 이용권 3매, 콘래드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이용권 중 선택 가능하다.

    블랙 타입은 연회비 55만원으로 다이닝 서비스 이용 시에는 최대 8인까지 결제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총 80만원 상당의 특전이 제공되며, 특전으로는 콘래드 서울 디럭스 객실 무료 투숙 1회, 제스트 2인 뷔페 이용권, 37바 이용권, 콘래드 스파 트리트먼트 30분 이용권, 펄스 8 GX 클래스 2회 이용권 등이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의 'JW D 클럽'
  • 직접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도록 마련된 멤버십도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의 'JW D 클럽' 다이닝 멤버십은 올해 1월 멤버십이 리뉴얼 출시되면서 지급되는 포인트를 통해 혜택 선택이 가능하고, 기업형 멤버십도 새롭게 개설되는 등 혜택이 더욱 다양해졌다.

    JW D 클럽은 가입 시 D크레디트 포인트가 제공돼 고객이 직접 원하는 호텔 혜택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D크레디트 차감 없이도 객실부터 식음업장, 스파, 부대시설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누릴 수 있는 혜택의 폭이 더욱 넓혔다. 대표적인 혜택으로 호텔 내 친환경 수영장을 자랑하는 CLUB 501 주중 이용부터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 조식·런치·디너,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더 그리핀 칵테일, 호텔 이벤트 입장권, 서울 베이킹 컴퍼니 케이크·음료 등을 D 크레디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기업형 멤버십의 경우 비즈니스 미팅을 위해 원격 비즈니스 센터, 소회의실, 컨시어지 서비스가 가능한 10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이아몬드 회원의 경우 개인, 기업 모두 연 1회에 한해 디럭스 룸 1박도 D 크레디트를 이용해 사용할 수 있다.

    JW D 클럽은 각각 골드와 다이아몬드 등급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연회비는 개인형과 기업형 모두 D 클럽 골드 회원의 경우 45만원 (50만 D 크레디트 제공), 다이아몬드 회원은 80만원 (90만 D 크레디트 제공)으로 가입 시 연회비보다 더 큰 D 크레딧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