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
-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야외 활동에 따른 땀, 자외선으로 인한 선번, 제모 후 피부 자극에 따른 관리가 필요하다. 자극받은 피부에는 진정 성분이 담긴 수딩 젤을 활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더마비 ‘데일리 멀티 카밍 젤’은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 열과 같은 외부 자극요인에 민감해진 얼굴과 바디 피부를 산뜻하고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접목시킨 ‘MLE 보습과학 포뮬러™’를 적용하여, 보습과 진정 성분의 빠른 흡수가 특징이다. 거칠어진 피부를 빠르게 정상화하고 촉촉하게 보습해주며 저자극, 무첨가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
건조하고 푸석거리는 헤어에 영양 공급
-
자외선에 노출된 머리카락은 수분을 잃고 큐티클이 손상되기도 한다. 이럴 때 수딩 젤을 헤어 에센스에 1대 1 비율로 섞어 바르거나 단독으로 사용해 두피 마사지를 해주면 혈행을 좋게해 안색이 좋아질 수 있다.
홀리카홀리카 ‘알로에 99% 수딩젤’은 점성이 있어 헤어에센스에 섞어 사용하면 머리카락에 밀착되어 효과를 높여준다. 유난히 푸석푸석할 때 헤어팩에 섞어 사용하면 수분 공급은 물론 쿨링 효과와 함께 두피 진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혈액 순환을 돕는 마사지
-
출근 전 부은 얼굴에 차갑게 냉장해 둔 수딩 젤을 사용하면 부은 눈을 가라앉힐 수 있다. 또한, 화장 전 사용하면 수분을 전달해 주어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할 수 있으며, 밤에는 낮 동안 부은 다리를 마사지할 때 사용하면 바디 보습과 더불어 혈액 순환을 돕는 효과가 있다.
마녀공장의 ‘리얼 후레쉬 알로에 수딩 젤’은 알로에즙 90% 함유 제품으로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 없다. 산뜻한 느낌으로 얼굴과 바디 등에 빠르게 수분을 보충해주며 알코올과 에탄올 무첨가로 순한 보습이 가능하다.
-
화장품에 섞어 사용하면 '수분폭탄'
-
더위가 심할 땐 피부 수분은 UP 시키고 싶다면 수딩 젤을 기존 크림이나 로션에 섞어 바르면 유분감 없이 촉촉 보습감을 더할 수 있다. 기초는 물론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바르면 더 촉촉한 보습력을 기대할 수 있다.
아로마티카의 ‘95% 유기농 알로에베라 젤’은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95.2% 함유된 수딩젤로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아 자극이 없는 제품. 유분감이 적고 물처럼 흡수되는 제형이라 끈적임이 적어 화장품에 섞어 사용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