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핀란드 관광청,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 디지틀조선일보
기사입력 2018.06.08 18:43
무민 포토존, 핀란드 이름 짓기, 퀴즈 등 다양한 행사 진행
핀란드 국영항공사 핀에어, 크루즈 회사 탈린크실야라인과 함께 핀란드의 매력 조명
  • 핀란드 관광청이 금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핀란드 관광청 단독으로는 처음으로 참가하는 만큼 핀란드의 명소와 여행 팁을 소개하고 다양한 여행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핀란드 관광청 부스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핀란드 캐릭터 무민을 테마로 꾸며진다. 무민은 핀란드의 작가 토베 얀슨이 만든 캐릭터로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를 넘어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하는 모든 방문객에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핀란드의 신화와 자연을 담은 핀란드어 이름 짓기, 핀란드와 관련된 퀴즈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참가자에게는 무민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기념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현장 부스와 여행박람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여행박람회에는 핀란드 국영항공사 핀에어와 북유럽 내 여러 크루즈 노선을 운영하는 탈린크실야라인(Tallink Silja Line)도 참가해 핀란드의 매력을 알린다. 더욱 자세한 핀란드 소식과 관광 정보는 핀란드 관광청 Visit Finland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해 12회를 맞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우리 같이 여행갈까’를 주제로 진행된다. 관광청, 항공사와 면세점을 포함한 600여 개 업체가 풍성한 여행 정보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자료제공=핀란드관광청(Visit Finland)]

     

  • 디지틀조선일보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