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 줄 트러블 케어 뷰티템

기사입력 2018.06.09 10:00
맑게 갠 날씨와 점점 뜨거워지는 태양 볕에 옷 차림이 한결 가벼워 지는 시즌이다. 외모와 몸매 관리에 더욱 신경이 곤두서게 되는 시즌에는 짧아진 옷 소매와 얇아진 투명 메이크업에 여드름과 뾰루지 자국이 스트레스 요인이다. 더나아가 높은 농도의 미세먼지는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예방 차원의 관리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돌이킬 수 없는 피부가 될 수 있다. 다가오는 노출의 계절을 맞이해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 줄, 얼굴과 바디의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줄 뷰티템을 만나보자.
  • 울긋 불긋 피부 트러블을 위한 '스팟 케어'
  • 라포랩 제공
    ▲ 라포랩 제공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져 가볍고 산뜻한 화장법을 선호하게 된다. 그러나 외부 열기로 인해 모공이 확장되어 노폐물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 트러블 발생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울긋불긋한 붉은기가 올라오며 뾰루지 발생의 조짐이 보일때면 수시로 트러블 스팟케어로 피부를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라포랩의 ‘센텔라스카 연고(바질)’은 피부보호, 피부 장벽 강화, 피부 자극 진정에 도움이 되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인 피부 상처 치료&진정을 돕는 의약외품이다. 고보습의 젤 크림 제형으로 굴곡진 트러블 및 자잘한 일반 상처에 밀착력 있게 발려 피부를 회복시키며, 끈적임이 없어 수분크림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천연 유래 바질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인공적이지 않은 산뜻한 향이 장점이며, 상처 치료 의약품들과는 다르게 항생제와 스테로이드 성분을 배제하여 부작용이나 내성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보이지 않는다고 괜찮을까? 두피 트러블 '토닉 케어'
  • 메다비타 제공
    ▲ 메다비타 제공
    강렬해진 자외선에 직격탄을 맞는 두피는 열감을 동반한 자극으로 인해 트러블이 잦게 발생된다. 특히, 요즘같이 미세먼지 유입이 높아지는 때에는 모공보다 작은 미립자의 먼지가 두피 속으로 침투해 뾰루지 발생과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눈에 띄게 증가한다. 머리카락에 가려져 확인이 어려운 두피 상태를 방치 했다간 탈모 라는 최악의 증상을 맞닥뜨릴 수 있으니 두피케어에도 소홀해선 안된다.

    메다비타의 ‘로지오네 세보 이퀼리브란테’는 두피 유·수분 밸런스에 활력을 주는 지성 두피 관리 프로그램으로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과잉 피지 및 땀으로 인한 두피와 모발의 번들거림을 방지하여 준다. 뿐만 아니라,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여 상쾌함을 더해주어 두피 청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 샴푸 후 깨끗한 두피에 도포하여 가볍게 마사지한 후 헹굼없이 마무리 하는 간편한 사용법이 장점이다. 
  • 노출 자신감 높여주는 '바디 케어'
  • A24 제공
    ▲ A24 제공

    두껍고 긴 외투로 가릴 수 있어 그간 바디 케어에 무심했다면 짧아진 상하의에 드러나는 몸매 자신감을 더하기 위해 이제라도 각별한 관리에 나서야한다. 우선, 나도 모르는 새 하나 둘씩 올라온 등, 가슴 부위의 트러블 케어가 가장 시급하다. 

    A24(에이이십사)의 ‘리페어 컨트롤 바디 크림’은 정제수 대신 USDA 인증의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을 담아 트러블과 건조함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저자극 데일리용 바디 크림이다. 피지 구조와 유사한 오가닉 마카다미아씨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흡수가 빨라 노화한 바디 피부 회복에도 도움을 주며, 천연 각질 제거 성분으로 불리는 사과와 쌀겨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바디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내추럴 토코페롤인 비타민E가 함유된 올리브 오일 성분이 거친 피부를 관리함은 물론, 풍부한 보습까지 전달해 임산부의 경우에는 튼살 관리에도 도움을 주고, 부드럽고 탄력 넘치는 바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