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직장인의 간편한 여행을 위한 '당일치기 룩' 필수 아이템

기사입력 2018.06.13 10:00
바쁜 일상에 쫓겨 긴 일정의 여행이 어려운 탓에 짧은 여행을 떠나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어디든지 바로 떠날 수 있도록 도와줄 '당일치기' 패션 아이템을 만나보자.
  • 재킷: 행텐, 팬츠&버킷햇: 뉴발란스, 선글라스: 퍼블릭 비컨, 에코백: 제이에스티나 / 각 업체제공
    ▲ 재킷: 행텐, 팬츠&버킷햇: 뉴발란스, 선글라스: 퍼블릭 비컨, 에코백: 제이에스티나 / 각 업체제공

    한낮 초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아침저녁으로는 일교차가 심해 여행을 떠나기 전 가벼운 아우터를 챙기는 것이 좋다. 봄버 재킷의 경우 편안함과 활동성을 두루 갖춘 아이템으로 모던한 컬러 배색과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여름철 다양한 패션에 활용할 수 있다.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 여행 시 고려해야 할 점은 기능성과 활동성을 빼놓을 수 없다. 이때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팬츠를 착용하면 운동 또는 물놀이 시에 쾌적함을 전달해준다. 또한, 허리 부분이 밴딩처리가 된 팬츠를 착용하면 액티브한 활동이 가능하며, 경쾌함이 느껴질 수 있도록 컬러가 가미된 팬츠를 선택하면 스포티 여행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인 선글라스는 꼭 챙기는 것이 좋다. 선글라스는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주고 외부의 먼지나 이물질을 차단해주는 기능도 있다. 청량함이 느껴지는 렌즈와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선택하면 개성은 물로 세련된 여행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와 두피를 보호 할 수 있는 모자를 함께 준비해보자. 휴대성이 뛰어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버킷햇을 선택하면 센스 있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일치기 여행의 경우 많은 물건이 필요하지 않아 적당한 수납공간을 가진 에코백을 선택하면 여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실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