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금주의 핫 아이템] 소장 욕구 부르는 '인 마이 파우치' 뷰티 아이템

기사입력 2018.06.01 13:57
가방 혹은 파우치 속에 쏘옥 들어가면서 휴대가 용이한 '미니멈' 뷰티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크기는 작아도 실용성은 뛰어나고 언제 어디서든 자기 관리를 할 수 있는 작은 크기의 뷰티 아이템은 '인 마이 파우치'라 불리며 셀럽부터 일반 유저들 사이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다. 미니멀한 패키지가 소비욕구를 자랑하는 '미니' 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자.
  • 야외에서도 손쉬운 스타일링
  • 1. 탱글티저, 2. 리얼 테크닉스, 3. 유닉스 전자 /각 업체 제공
    ▲ 1. 탱글티저, 2. 리얼 테크닉스, 3. 유닉스 전자 /각 업체 제공

    1. 탱글티저의 '디탱글링 오리지널'은 가볍고 미니멈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헤어 브러쉬 제품이다. 2중 브리슬 모의 오리지널 제품과 브리슬 모 보호 커버가 장착되어 있는 컴팩트 스타일러는 언제 어디서나 부드럽고 빛나는 헤어를 완성 할 수 있으며, 톡톡 튀는 컬러들과 스텝 별로 제품이 출시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2. 리얼 테크닉스의 '미니 브러쉬 트리오'는 메이크업 수정이 요구되는 비상 상황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이마, 코 주변과 같은 피지 분비가 활발한 부위는 더욱 빈번한 메이크업 수정에 탁월하며, 결점 없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페이스, 파운데이션, 섀딩 브러쉬 총 3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3종 미니 브러쉬 모두 길이가 9cm로 보통의 스마트 폰 길이보다 작아 파우치 속에 휴대하기 유용하다.

    3. 유닉스 전자의 'USB 미니 고데기'는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해 여행지에서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USB 전원 방식을 적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는 것이 강점이 있다. 일반 전원뿐만 아니라 자동차 USB 포트나 휴대용 보조배터리에 바로 꽂아 쓸 수 있어 장거리 여행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트레이트부터 다양한 형태의 웨이브까지 자신이 원하는 헤어 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 파우치에 쏘옥~ 미니 화장품
  • 1. 아리얼, 2. 베네피트, 3. 빌리, 4. 바이오오일, 5. 브이티코스메틱 / 각 업체제공
    ▲ 1. 아리얼, 2. 베네피트, 3. 빌리, 4. 바이오오일, 5. 브이티코스메틱 / 각 업체제공

    1. 아리얼의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는 고함량의 미네랄을 함유한 제주 용암 해수로 만들었으며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되었다. '바이탈라이징 미스트’는 영양 보습막을 형성하고 ‘모이스처 미스트’는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주며, ‘수딩 미스트’는 빠른 피부 진정과 모공 케어에 탁월한 제품이다. 
    3종 모두,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에 안전한 식물성 성분을 활용, 알러지 및 피부자극 성분을 배제했으며, 미세하고 균일한 안개 분사로 적은 양으로도 균일하게 도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2. 베네피트의 '쓰리 티지 틴트'는 베스트셀러 틴트 트리오로 구성된 제품이다. 핑크빛의 ‘포지틴트’, 형광 체리 빛의 ‘고고틴트’, 코랄 빛의 ‘차차틴트’ 3종이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컬러를 믹스 앤 매치하거나, 양 볼에 블러셔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3. 빌리의 '이보크 라인'은 니치 향수 뺨치는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기로 여성뿐만 아니라 뭇 남성들의 마음까지도 빼앗을 만큼 매력적인 데오드란트 아이템이다.
    스프레이 타입뿐만 아니라 롤온, 스틱, 크림 등의 다양한 제형과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틱과 롤온 제품은 파우치 속에 쏘옥 넣어 다니기 좋을 만한 사이즈로 봄여름 파우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또한, 비단실 단백질 성분은 부드럽고 산뜻한 사용감뿐만 아니라 화이트 마크 걱정 없는 고품질 포뮬라를 자랑한다.

    4. 유한양행의 '바이오-오일 25ml'는 기존 제품의 성분을 그대로 담은 소용량 미니사이즈로 피부 손상 완화에 효과적인 오일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퍼셀린 오일과 라벤더, 로즈마리 등이 보습과 함께 피부 결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거칠어진 피부 손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쳐로 환절기 시즌 가방에 넣어 수시로 바르면 촉촉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5. 브이티 코스메틱의 '선블럭 씨씨쿠션 미니'는 크고 무거운 쿠션 파운데이션 대신 VT 선블럭 씨씨쿠션을 주머니에 들어갈 수 있도록 크기를 줄여 만든 제품이다. 히아루론산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2중으로 피부 수분을 채워주어 환한 피부를 표현해주며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해 파운데이션이 피지와 땀에 지워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