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트렌디한 주얼리 아이템이 주목을 받는데, 그중에서도 '원 포인트' 이어링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아이템 하나만으로 심플한 룩을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주는 원 포인트 이어링 스타일링을 만나보자.
-
스포티즘 + 주얼리
-
슬림한 티셔츠에 데님팬츠를 매치한 후 심플한 샌들을 착용하면 심플한 스포티즘 패션이 쉽게 완성된다. 패션이 조금 심심하다고 생각된다면 한쪽 머리를 귀 뒤로 넘긴 후 레이어드 링을 착용해보자. 스포티즘과 주얼리가 어울리지 못하다고 생각하는 당신의 고정관념을 깨버릴 수 있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가벼워진 옷차림과는 반대로 무게감 있는 이어링을 착용하면 트렌디한 포인트 이어링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
오피스룩 + 이어커프
-
지루하고 평범한 오피스룩에 화사함을 전하고 싶다면 이어커프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이어커프는 귀를 뚫지 않아도 세련되면서 재미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귓바퀴 모양 그대로 곡선을 그리며 큐빅이 촘촘히 박혀있는 이어커프는 별다른 액세사리를 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의 눈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와 와이드 팬츠, 리본이 눈에 띠는 플랫 슈즈, 페미니한 토트백을 함께 매치하면 이어커프 아이템과 조화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데이트 룩 +드롭 이어링
-
귀여움과 여성스러움은 데이트룩의 필수 요소다. 남들과 똑같은 데이트룩이 아닌 포인트 아이템 하나로 색다른 느낌을 낼 줄 아는 센스 있는 여자친구가 되고 싶다면, 러블리한 느낌의 화이트 탑에 체크 패턴 미니스커트와 단아한 스니커즈를 함께 착용해보자. 여기에 여성스러움을 배가시켜 주는 드롭 실버 볼 이어링을 매치하면, 바람에 흔들리는 이어링이 남자친구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