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여성이면 더 할인해 드릴게요!" 여성 고객이면 우대해주는 호텔 3곳

기사입력 2018.05.23 16:32
  • 최근 호텔업계는 여성 고객에 한해 레스토랑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여성 전용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여심을 잡기 위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여성 고객이면 더욱 우대해주는 국내 호텔 프로모션을 알아보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레이디스 런치 3+1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레스토랑 '에볼루션(Evolution)'에서는 6월 30일까지 '레이디스 런치(Ladies’ lunch) 3+1'을 진행한다. 다음 달 30일까지 평일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들은 4인이 모이면 1명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호텔에서의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 고객이나 강남 지역의 여성 직장인들이 점심 회식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레이디스 런치 3+1'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30분~오후 2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당 2만 9천원(부가세 포함)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레이디스 프로모션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레스토랑 '더 킹스(THE KING’S)'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이디스 프로모션'은 6월 12일까지 11시 45분부터 이용 가능하며, 정가 7만 6천 원의 런치 뷔페를 30% 할인된 5만 3,200원에 즐길 수 있다. 10명 이상 방문 시에는 1인 당 1잔 씩의 스파클링 와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 예약을 통해 '평일 여성 2명 런치'를 예약할 시 바비 브라운의 ‘아트스틱 리퀴드 립’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더 킹스에서 ‘평일 여성 2명 런치’ 상품 예약 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립스틱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쉐라톤디큐브시티
    왓레이디스원트패키지
  • 쉐라톤 다큐브 시티는 여성 고객에 한해 클럽 라운지 혜택 이용 및 클럽 객실에서의 숙박이 가능한 '왓 레이디스 원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왓 레이디스 원트 패키지는 생일이나 파자마 파티, 브라이덜 샤워 등 호텔에서의 특별한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 38층에 있는 클럽 라운지에서 해피아워(오후 5시 30분 ~ 7시 30분)를 통해 무제한 와인과 맥주, 칵테일, 카나페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객실로 음식 플래터(마게리타 피자, 시저 샐러드, 감자 튀김)와 수제 맥주 4병 또는 와인 1병이 제공된다. 호텔 내 피트니스와 사우나,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왓 레이디스 윈트 패키지'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여성 고객만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34만원(부가세 별도)부터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