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속에서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는 '소확행'과 심리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가심비' 트랜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에 출시된 제품 중에 직장인들이 사무실에서 사용하면 좋을 커피머신, 신발 등의 아이템들을 알아보자.01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마제스토(MAJESTO)
-
직장인 약 80%가 매일 한잔 이상의 커피를 마신다는 설문조사 결과처럼 커피를 마시는 직장인은 매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인스턴트 커피로 대변되던 사무실 커피에도 변화가 일어났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사무실 안에서 즐길 수 있는 기업용 캡슐 커피머신 ‘마제스토(MAJESTO)’를 출시했다. 마제스토(MAJESTO)는 프리미엄 메탈 소재와 추출 환경을 밝혀주는 내부 조명을 비롯해 블랙&레드 색상의 원형 프레임으로 디자인되어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최고급 커피 머신이다. 특히 머신의 본체를 360도로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어 커피 머신을 이동하지 않아도 여러 방향에서 커피를 추출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아 오피스용 커피 머신을 찾는 기업에 적합하다.
직관적인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원하는 커피를 버튼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선택 가능하며, 세부 설정을 통해 기호에 따라 커피 농도를 조절하여 추출할 수 있다. 특히 직장인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카푸치노, 카라멜 라떼 마끼아토 등 다양한 종류의 커피는 물론 티라떼, 초코치노 등의 비커피 음료도 내릴 수 있다.02mook(무크)블로퍼 -
포근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무거웠던 신발에서 벗어나 스니커즈, 샌들 등 가볍고 편안한 아이템을 활용할 때다. 특히 구두를 신어야 하는 직장인이라면 굽이 낮은 로퍼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블로퍼로 정장 패션을 연출하면 멋과 편안함,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블로퍼는 백리스(backless)와 로퍼(lofer)의 합성어로 신발 뒷면을 없앤 로퍼를 말하는 용어로 가볍고 간편하게 신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mook(무크)에서는 소프트한 양가죽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블로퍼를 새롭게 선보였다. 무크의 블로퍼는 골드 컬러로 제작된 원형 버클과 굽이 포인트로 앞 코와 발 뒷부분까지 각이 진 스퀘어 모양으로 색상은 화이트, 블랙, 핑크 3가지 컬러가 있다.03스케쳐스(SKECHERS)딜라이트 익스트림 헤리티지 컬렉션
-
야외활동하기 좋은 5월에는 스케쳐스(SKECHERS)가 90년대 감성을 담아 재런칭한 딜라이트 익스트림 시리즈의 헤리티지 컬렉션을 추천한다. 이번 딜라이트 익스트림 헤리티지 컬렉션은 딜라이트 익스트림 외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 팬다, 딜라이트 익스트림 와일드 팬다를 포함하여 총 3가지 시리즈로 구성 되어 있다.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 팬다’는 딜라이트 익스트림의 2세대 제품으로 기존 제품의 투톤 컬러와 소재에서 벗어나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3세대 제품인 ‘딜라이트 익스트림 와일드 팬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하고 듀얼 애니멀 프린트를 포인트로 하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두 시리즈 모두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