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성년의 날, 메이크업이 서툰 스무살을 위한 '이지' 뷰티 아이템

기사입력 2018.05.19 10:00
화장에 대한 별다른 스킬이나 도구 없이도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 있다. 다가오는 성년의 날, 메이크업이 서툰 스무살들도 곰손에서 금손으로 거듭날 수 있는 뷰티템을 만나보자.
  • 촉촉한 피부는 기본 무결점 피부 완성하는 '강력 커버 쿠션'
  • 1. 투쿨포스쿨,  2. 아이오페, 3. 잉가, 4. 클라뷰 / 각 업체제공
    ▲ 1. 투쿨포스쿨, 2. 아이오페, 3. 잉가, 4. 클라뷰 / 각 업체제공

    메이크업 단계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이다. 최근에는 컨실러를 사용하지 않아도 완벽한 커버가 가능한 고 커버 쿠션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간편하게 티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1.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글로우 커버 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 잡티부터 모공까지 빈틈없이 커버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중독되는 강력한 커버력에 일명 ‘마약쿠션’으로 불린다. 특수 코팅 처리된 미세한 파우더가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돼 끈적이거나 묻어남 없이 보송한 마무리가 가능하며, 다크닝 현상 없이 처음처럼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 수정 화장의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2. 아이오페의 '퍼펙트 커버 쿠션'은 컨실러 크림의 처방을 담은 고커버 포뮬러로 기미와 잡티, 요철까지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신축성 있는 메쉬망이 크림 제형을 촘촘하게 걸러내 얇으면서 커버력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 잉가 ‘커버 피팅 타투 쿠션’은 고밀착, 고커버, 롱래스팅 효과를 지닌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담은 커버 쿠션 제품이다. 소량으로도 피부에 얇고 빈틈없이 밀착돼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에어리스 펌핑 용기로 공기와 먼지를 차단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4. 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하이커버리지 마린 콜라겐 아쿠아 쿠션'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오아시스 수분광 보정이 필요 없는 무결점 피부로 완성시켜 주는 마린 콜라겐 아쿠아 쿠션은 'SPF50+ PA+++'제품으로 바쁜 아침 선크림과 파운데이션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콜라겐 성분이 탁월한 피부 수분을 유지해 주고 클라뷰만의 독보적인 해양 콤플렉스 성분이 환절기에도 피부의 들뜸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커버해주며 자외선차단부터 주름개선, 화이트닝까지 3중 기능성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 빠르고 쉽게 메이크업 연출하는 ‘펜슬 타입’ 아이템
  • 1,2. 투쿨포스쿨, 3. RMK / 각 업체 제공
    ▲ 1,2. 투쿨포스쿨, 3. RMK / 각 업체 제공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베이스 메이크업보다는 더 섬세하고 정교한 기술이 필요한 포인트 메이크업도 펜슬 타입의 제품으로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벽한 연출이 가능하다.

    1.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은 특수 처리된 블러링 코튼 파우더로만 이뤄져 파스텔처럼 가볍게 문지르면 누구나 쉽게 은은한 그라데이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공기처럼 가볍고 소프트한 질감으로 번짐과 가루날림이 없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색상에 따라 섀도우는 물론, 블러셔, 하이라이터, 쉐딩, 아이라이너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2. 투쿨포스쿨의 ‘체크 스키니 젤 라이너’는 점막까지 꼼꼼하게 채워주는 1.5mm의 초슬림 사이즈와 부드럽고 진한 젤 포뮬라로 매끈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연출해준다. 라인을 그리는 순간 강력하게 픽싱돼 장시간 번짐 없이 선명한 눈매가 유지된다.

    3. RMK ‘컬러 크레용’은 별도의 립 라이너 없이도 정교하게 립 라인을 그릴 수 있는 제품이다. 립 펜슬이나 브러쉬로 덧바를 필요 없이 슬림한 라인으로 립 라인을 그린 후, 안쪽을 채워주면 쉽게 풀립을 연출할 수 있다.

  • 손끝 패션까지 완벽하게 연출하는 '네일 컬렉션'
  • 1. 데싱디바, 2. 젤라또팩토리 /각 업체제공
    ▲ 1. 데싱디바, 2. 젤라또팩토리 /각 업체제공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면 손 끝을 빠르게 변신시켜 줄 네일팁 아이템을 만나보자.

    1. 1초 네일로 유명한 데싱디바의 ‘판타지 아일랜드 컬렉션’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묘한 색상과 반짝임이 돋보이는 글리터 컬러로 구성됐으며, 손톱 위에 붙이기만 하면 화려한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2. 젤라또팩토리의 '하또하또 네일핏'은 방금 젤네일을 한 것 같은 영롱한 광택을 선사하는 동시에 빠르고 쉽게 붙일 수 있는 네일스티커 제품이다. 네일앱 젤라또를 통해 데이터를 분석한 후 가장 핫하고 예쁜 디자인만을 선별하여 출시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