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끼니를 때우던 편의점이 이제는 한 끼를 해결하는 곳으로 거듭나고 있다. 불과 3~4년 전만 해도 도시락보다 컵라면의 매출이 압도적으로 높았으나, 최근에는 브랜드화된 다양한 도시락 제품들이 매출을 역전하고 있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도시락은 무엇일까. 올해 4월 기준, GS25에서 가장 매출액이 높은 도시락 제품 5가지를 알아보자.
-
01고진많 도시락
-
고기가 진짜 많아, 고진많 도시락이라 이름이 지어졌을 만큼 다양하고 많은 육류가 포함된 도시락이다. 소 불고기를 비롯해 제육볶음, 닭강정, 돈가스 고로케, 쥐포, 볶음 김치, 계란말이로 구성되어 있어, 소와 닭, 돼지고기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도시락이다. 가격은 4,300원.
-
02피자치즈돈까스 도시락
-
돈가스 위에 피자 치즈가 듬뿍 올라간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치즈가 녹아 시중에서 파는 치즈 돈가스의 모습으로 변한다. 또한, 대부분 돈가스의 밥이 쌀밥인 데 반해 돈가스와 어울리게 볶음밥으로 구성되었으며, 부 반찬으로 파스타와 피클, 양배추가 들어가 있다.
-
03바싹불고기 도시락
-
불향이 배인 바싹 불고기에 잡채, 호박 나물, 햄에그 돈가스, 건새우, 김치 그리고 밥으로 구성된 도시락이다. 특이한 점은 밥이 10등분 되어있어 나눠 먹기 좋다. 가격은 4,300원.
-
04진진많 도시락
-
고진많에 이어, '진짜 진짜 많구나'라는 의미로 제작된 진진많 도시락은 한 눈에 봐도 풍성한 반찬 수와 종류를 자랑한다. 햄가스, 사탕수수 떡갈비, 가라아게, 제육볶음, 김치볶음, 새우볶음, 햄야채볶음 총 7종의 반찬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4,300원.
-
05치킨 도시락
-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음식인 치킨이 메인으로 구성된 도시락으로, 두 종류의 치킨이 밥만큼 많이 들어있다. 중국풍 치킨과 튀긴 치킨이 들어있으며, 소시지와 옥수수 콘샐러드와 김치가 부재로로 들어있어 감칠맛을 더한다. 가격은 3,800원.
- 임소민 limjh@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