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부모님을 위한 추천 선물 '특별한 패션 아이템',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세요"

기사입력 2018.05.02 14:58
부모님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어버이날'. 평소 감사한 마음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했다면 사랑을 담은 카네이션과 함께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 엄마 위한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
  • 백은 아이그너, 칼린, 쥬얼리는 미사키, 슈즈는 캠퍼 / 각 업체제공
    ▲ 백은 아이그너, 칼린, 쥬얼리는 미사키, 슈즈는 캠퍼 / 각 업체제공

    최근 젊은 취향을 가진 중. 장년층 부모님들이 패션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면서, 패션 상품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 고급스러움을 겸비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가방은 인기있는 선물 아이템 중 하나다. 수납공간이 넉넉하면서도 금장 버클로 포인트를 준 가방과 전면에 엠보싱 디테일로 유니크한 특징이 돋보이는 가방은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시키며, 뱀피 소재의 가죽으로 포인트를 준 도트 백 은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컬러는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모노톤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나이를 불문하고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진주 주얼리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볼륨감 있는 실루엣에 진주의 반짝임이 품격 있는 분위기를 살리고 크리스탈 장식이 더해진 귀걸이는 화려한 멋을 더해준다.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잊고 있던 엄마의 여성스러움을 업 시켜 주는 센스를 발휘할 수 있다.

    엄마의 지친 발을 편하게 만들어 줄 신발을 선택해보자. 메리제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컬러의 스트랩 스타일인 세레나는 18 SS 트렌드인 슬링백 스타일로, 숨겨진 3cm 웨지힐과 둥근 실루엣의 앞 코가 매력적인 페미닌한 슈즈이다. 또한, 비비드한 컬러가 매력적인 스트랩 샌들은 블라우스, 데님 스커트와 함께 착용하면 큐트함과 경쾌한 여름 감성을 자아낼 수 있으며,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모노톤의 의상과 매치한다면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어 무심한 듯 트렌디한 룩을 선보일 수 있다.

  • 센스있는 아빠를 위한 패션 아이템
  • 니트는 콜롬보 노블 파이버, 시계는 오바쿠, 백과 지갑은 카모토, 슈즈는 캠퍼 / 각 업체 제공
    ▲ 니트는 콜롬보 노블 파이버, 시계는 오바쿠, 백과 지갑은 카모토, 슈즈는 캠퍼 / 각 업체 제공

    아빠를 위한 젠틀한 선물 아이템을 생각한다면 지금 계절에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얇은 소재의 니트를 선물해보자. 고급스러운 울 소재의 니트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캐주얼룩은 물론 비즈니스 룩에 착용하기 좋다. 니트와 더불어 클래식한 아이템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시계는 일상생활의 필수품뿐 만 아니라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다. 취향에 맞게 컬러감 혹은 소재 및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계를 선택한다면, 매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기억에 남는 선물로 기억될 수 있다.
     
    선물의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탄소섬유소재로 만든 특수 소재인 카본을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가방과 지갑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장지갑은 많은 양의 카드와 각종 영수증을 보관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무난하지만 고급스러운 블랙,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선택한다면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선물 아이템이 될 수 있다.

    활동성을 강조한 패션을 추구하는 아빠라면 트렌디한 스니커즈를 선물해보자. 어반 스타일과 스포티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 정장이나 캐주얼룩 모두에 잘 어울려 활용도가 크다. 또한,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샌들은 가벼운 밑창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할뿐만 아니라 와이드 팬츠나 슬랙스에 매치하면 현대적이면서도 남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