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오뚜기, 팔도에서 '양념치킨 큰사발면' '진짜쫄면' '춘천막국수' '막국수라면'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 나온 제품의 특징적인 맛을 알아보자.
-
농심 '양념치킨 큰사발면'
-
농심이 양념치킨 맛을 내는 소스가 들어간 컵라면인 '양념치킨 큰사발면'을 23일 출시했다.
양념치킨 큰사발면은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치킨소스와 라면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면과 '매콤달콤 비빔소스' '고소한 후첨토핑' 등 2종의 스프로 구성되어 있다. 비빔소스는 고추와 후추를 섞어 매콤함을 살리고 국산 사과와 꿀을 넣어 감칠맛을 담았다.오뚜기 '진짜쫄면' '춘천막국수' -
오뚜기가 여름라면 신제품 '진짜쫄면'과 '춘천막국수'를 출시했다. '진짜쫄면'은 쫄깃하고 탄력있는 쫄면 면발과 매콤함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귀여운 모양의 계란후레이크, 건양배추 등 큼직한 건더기로 더욱 맛있는 진짜 쫄면을 맛볼 수 있다.
구수한 메밀향이 가득한 '춘천막국수'는 면발 중 30%의 풍부한 메밀함량으로 메밀 특유의 구수한 향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시원하고 매콤고소한 비법소스는 고춧가루, 식초, 참기름, 양파, 참깨 등이 잘 어우러진 양념에 사과, 배, 매실과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동치미 엑기스를 적용하여 실제 막국수 전문점에서 느낄 수 있는 막국수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팔도 '팔도 막국수라면' -
팔도 막국수 라면은 다양한 양념을 숙성시켜 깊은 맛을 낸 양념장에 배 농축액을 더해 막국수 특유의 매콤달콤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기고명과 무, 오이가 함께 들어있어 식감과 함께 먹는 재미를 살렸다. 별첨한 통참깨 참기름 스프는 고소함을 더해준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