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거 먹어 봤어?] '삼각김빵' '토니안 도시락' '펩시 스트롱' '덴마크 요거밀'

기사입력 2018.04.19 13:28
SPC삼립, 세븐일레븐, 롯데칠성음료, 동원F&B에서 '삼각김빵' '토니안 도시락' '펩시 스트롱' '덴마크 요거밀'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 나온 제품의 특징적인 맛을 알아보자.
  • SPC삼립
    '삼각김빵'
  • SPC삼립이 편의점 즉석조리식품 1위 제품인 '삼각김밥'의 대항마로 ‘삼각김빵’을 출시한다. '삼각김빵'은 삼각김밥을 닮은 모양으로 먹는 재미는 물론, 취식 편의성까지 강화한 한끼 식사빵이다. 빵 반죽에 토종효모를 넣어 쫄깃하고 부드러우며, 김과 참깨를 넣은 특별한 빵 반죽으로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했다. 불고기맛은 갈비 양념을 한 불고기를 가득 넣어 달콤짭짤하며, 참치마요맛은 참치와 마요네즈를 버무린 내용물을 넣어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토니안 도시락'
  •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토니안 도시락은 일본식 덮밥 2종으로 '직화소고기덮밥'과 '가츠동'이다. 토니안 직화소고기덮밥은 토니안이 방송에서 직접 일본을 찾아가 소개했던 일본 편의점 상품 '특제소고기덮밥'을 벤치마킹한 상품이다. 특히 한국식 갈비 양념에 재운 소고기를 전용 오븐에 구워 대중적 숯불 갈비맛을 구현했고, 가쓰오부시 계란말이, 복신지(일본식 장아찌), 미니고추피클 등으로 반찬을 구성했다. 토니안 가츠동은 두툼한 국내산 등심 돈까스에 다시마, 가쓰오부시, 대파 등으로 우려낸 특제 가츠동 소스를 사용해 전문점 맛을 그대로 살렸다. 여기에 감동수란과 초생강채, 양파볶음, 느타리버섯 볶음 등 야채를 더했다.

    롯데칠성
    '펩시 스트롱'
  • 롯데칠성음료는 젊은층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강렬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강한 탄산음료 '펩시 스트롱'을 출시했다. 펩시 스트롱의 탄산가스볼륨은 5.0으로 기존 펩시콜라 캔 제품 대비 탄산가스가 약 40% 높아 마시는 즉시 입안 가득 강렬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페트병 목 부분이 긴 '롱넥보틀(Long Neck Bottle)'로 제작돼 그립감과 휴대성이 뛰어나다. 라벨에는 최적의 음용온도를 알려줘 펩시 스트롱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눈꽃 마크가 부착돼 있다.

    동원F&B
    한끼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
  •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가 부드러운 요거트에 통곡물을 넣어 만든 식사 대용 요거트를 출시했다. '덴마크 요거밀'은 부드러운 요거트에 귀리와 보리, 흑미가 통곡물 형태로 들어있어, 바쁜 일상 속에 간편한 한 끼 식사대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다. 신상품은 단호박과 자색고구마 성분을 더해 달콤하고 고소하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