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주년 맞은 3·1절, 역사적 의미 담은 다양한 이벤트 즐겨볼까

기사입력 2018.02.28 15:20
올해 99주년이 되는 삼일절을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무궁화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무궁화 배지부터 텀블러, 태극기 게양 등 소비자의 애국심을 고취시키고 역사적 의미를 공감할 수 있는 유통업계의 다양한 3·1절 이벤트를 알아보자.
  • 엔제리너스 '무궁화 뱃지 증정'
  • 엔제리너스 '무궁화 뱃지 증정'
    ▲ 엔제리너스 '무궁화 뱃지 증정'
    엔제리너스가 3.1절을 맞아 '무궁화 뱃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공휴일로 기억될 수 있는 3.1절을 맞아 독립운동가들의 희생정신을 기억하고 감사의 마음을 간직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무궁화 뱃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탐앤탐스 '태극기 게양'
  • 탐앤탐스는 3.1절을 맞아 탐앤탐스 전국 매장의 듀얼포스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한다. 또 태극기 게양 외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3.1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의 듀얼포스에 상영 중인 태극기를 촬영한 후 #탐탐삼일절 #탐탐태극기 #탐앤탐스 #탐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해 마이탐카드 1만원을 선물한다.

    스타벅스 '2018 무궁화 텀블러·무궁화 카드'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3.1절을 맞이해 우리나라의 꽃인 무궁화를 아름답게 그려내 전통의 미를 살린 '2018 무궁화 텀블러'와 '2018 무궁화 카드'를 오는 1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올해 선보이는 '2018 무궁화 텀블러'와 '2018 무궁화 카드'는 여러 종류의 무궁화 중에서도 가장 인지도가 높은 홍단심계(붉은 중심부에 붉은 꽃잎)와 백단심계(붉은 중심부에 흰색 꽃잎)를 화사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텀블러는 1인 1개만 구입할 수 있고, 구매 시 기존의 '텀블러 음료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