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2월 27일,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한 카드 발급

기사입력 2018.02.23 10:28
  • 사진=IBK기업은행 홈페이지
    ▲ 사진=IBK기업은행 홈페이지
    오는 2월 27일에 현역 입대를 앞둔 가수 지드래곤(GD)이 IBK기업은행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GD 카드'를 선보인다. 카드는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했으며, 지드래곤의 입영 날짜인 27일에 발매할 예정이다. 발매 시간도 지드래곤 생일인 8월 18일에서 착안해, 오전 8시 18분에 발매할 예정이다.

    GD 카드는 국내외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로 선착순 10만 명 한정 발매이며, 만 19세 이상의 개인만 발급할 수 있다. 발급 방법은 'IBK 휙 계좌개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는데, 발급받기 전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과 신분증, 본인 확인을 위한 은행 계좌가 필요하다.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한 카드 앞면에는 'ALL ACCESS'란 문구가 쓰여 있다. 이는 지드래곤의 콘서트 현장 입장 비표 중 가장 높은 등급을 뜻하는 것으로, 팬들과 어디든 함께 가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카드 혜택으로는 멜론, 엠넷, 벅스,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20%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스타벅스 20%, YG e-Shop 10%,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8%의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기업은행은 오는 2월 26일 오후 4시에 IBK기업은행 본점 1층 행사장에서 선착순 100명에 한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지드래곤의 3집 솔로 앨범과 GD아트워크 디자인 카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BOX로 구성되어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