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건조하고 메마른 환절기 피부,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기사입력 2018.03.20 16:45
환절기에는 피부의 수분 함유량이 떨어지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기고 거칠어지기 쉽다. 환절기, 피부 속부터 건조한 모발까지 꼼꼼한 보습으로 촉촉함을 전해 줄 수분 강자 아이템을 만나보자.
  • 속건조 이겨내는 완벽 수분 케어 아이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건조해지는 환절기, 윤기 나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수분을 풍부하게 머금은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
  • (왼쪽부터 시계방향) 리얼베리어, 숨37, 리리코스 / 각 업체 제공
    ▲ (왼쪽부터 시계방향) 리얼베리어, 숨37, 리리코스 / 각 업체 제공

    리얼베리어의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수분과 보습을 한번에 케어하는 48시간 수분장벽 크림으로 히아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가득 채워 촉촉함을 오래 유지한다.

    배우 정소민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크림으로 특허 세라마이드가 적용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장시간 수분을 지속시키고 피부장벽을 강화한다.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 무첨가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 심층수 성분과 강력한 보습 성분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집중 공급 앰플이다. 동해 심층수 포뮬러™가 피부 속부터 수분을 공급해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숨37˚ ‘워터-풀 아쿠아 슬리핑 팩’은 발효 보습성분을 함유한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의 슬리핑 팩이다.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고 밤사이 지속적으로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부여해 다음날 아침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완성해준다.

  • 건조해진 모발을 위한 수분 충전
    건조함과 함께 강한 자외선의 노출이 많아지는 환절기에는 모발이 매우 약해져 손상되기 쉽다. 모발에 지속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 탄탄하고 찰랑 걸리는 머릿결로 가꿀 수 있다.
  • 케라시스 제공
    ▲ 케라시스 제공

    케라시스의 ‘케라마이드 마이크로 아쿠아 클리닉 세럼’은 히알루론산이 모발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하는 제품이다. 모발 구성 단백질인 케라틴과 모발 보호장벽을 세워주는 세라마이드를 결합한 케라마이드 성분과 알로에베라 추출물을 담아 모발 한 올 한 올 탄력과 윤기를 살려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모발을 정돈하는 효과가 있어 수시로 사용이 가능하다.

  • 소홀할 수 있는 바디 피부에도 충분한 수분 공급
    환절기 얼굴만큼 중요한 바디는 피지선이 발달하지 않아 유수분 균형이 무너지기 쉽기 때문에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매끄러운 바디로 관리 하고 싶다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 클라란스 제공
    ▲ 클라란스 제공
    클라란스의 ‘리뉴 플러스 바디세럼’은 워터 릴리 추출물의 듀얼 모이스쳐링 활동으로 거친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바디 에센스다. 로젤 꽃 성분과 프리레티놀 성분이 피부 세포를 재구성해 일부러 벗겨내지 않아도 각질을 자연스럽게 제거해주며 주름지기 쉬운 팔 안쪽이나 허벅지, 엉덩이를 매끈하게 하는데 효과가 좋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