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지 미모 빛낸 역대급 컴백 무대 ‘립 메이크업'
-
수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홀리데이'와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의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청순함을 뽐내는 미모부터 섹시한 매력까지 골고루 발산했던 수지의 컴백 무대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그녀의 립 메이크업 아이템이 화제가 되었다.
수지가 이날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핑크 컬러의 제품을 사용해 팔색조 같은 그녀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해줬다. 컴백 무대에서 수지가 사용한 제품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378'로 알려졌으며, 매트한 마무리감과 함께 입술에 밀착되어 완벽한 발색을 표현해 주는 마젠타 톤의 핑크 립 제품이다.
-
선미, ‘주인공’ 뮤직비디오에서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
-
대한민국 대표 섹시가수 선미가 신곡 '주인공'으로 컴백했다.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가시나' 등을 발표해 곡마다 독특한 무대 퍼포먼스와 안무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는 선미가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서도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선미가 선보인 아이 메이크업은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선미가 뮤직비디오에서 사용한 아이템은 로레알파리의 메탈릭 어딕션 '멀티스틱 퓨어 골드 컬러' 제품이다. 아이 메이크업에 은은한 골드 빛 반짝임을 추가해 뮤직비디오 속 매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
보아, ‘내가 돌아’ 뮤직비디오 속 '강렬한 메이크업'
-
대표 댄스가수 보아는 신곡 '내가 돌아'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으며, 뮤직비디오를 통해 걸크러시 넘치는 강렬한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여성미와 카리스마를 동시에 표현한 보아는 대한민국의 대표 '원조 걸크러시'의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눈 아래부분에 반짝반짝 빛나는 큐빅으로 포인트를 주어 차가운 느낌을 강조한 뒤 강렬한 레드립으로 마무리해 과감하고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