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이라는 아쉬움과 새로운 시작에 대한 설렘이 공존하는 졸업·입학 시즌이 돌아왔다. 사회에 첫발을 내딛게 되는 새내기를 위한 선물로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보자.
-
실용적인 백팩 vs 스타일리시한 미니 백
-
사회 초년생에게 주는 선물은 부담스럽지 않은 실용적인 아이템이 좋다. 그중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가방은 모든 사람에게 환영받는 아이템으로 기념일 선물 리스트에서도 빠지지 않는다.
캠퍼스를 누비는 새내기 대학생, 지옥철 출근길을 겪어야 하는 사회 초년생에게는 다양한 기능을 담은 백팩을 선물해보자. 백팩은 수납공간이 넉넉해 무거운 책이나 태블릿 PC 등을 넣을 수 있고 무엇보다 양손이 자유로워 실용적이다.
또한, 각종 모임과 격식 있는 자리에 참석해야 하는 일도 생길 수 있으므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모두 활용 가능한 미니 백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이제 막 성인이 되어 지나치게 화려하고 성숙한 디자인보다는 발랄한 컬러나 상큼한 디테일이나 컬러가 가미된 미니 백을 추천한다.
-
클래식한 구두 vs 트렌디한 스니커즈
-
가방과 함께 패션의 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슈즈.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이나 회의가 있는 직장에서는 심플한 블랙이나 뉴트럴 계열의 페미니한 펌프스가 좋으며, 남성에게는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레이스업 슈즈나 로퍼는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남녀노소 계절을 불문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니커즈는 자유분방한 스트릿 감성의 패션부터 놈코어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가능해 대학 신입생에게 더할 나위 없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