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설 연휴에 가족들과 가볼 만 한곳 '서울대공원 동물원'

기사입력 2018.02.05 11:07
  • '너와 함께 할 개(dog), 내가 더 사랑할 개(dog)' 행사리플렛
    ▲ '너와 함께 할 개(dog), 내가 더 사랑할 개(dog)' 행사리플렛

    무술년 개의 해를 맞아 올 설 연휴에는 동물원에서 미션을 통해 재밌는 행사도 참여하고 우리나라 토종개에 대해 알아보는 건 어떨까? 서울대공원 동물원이 '너와 함께 할 개(dog), 내가 더 사랑할 개(dog)'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나라 토종개에 대한 유익한 지식을 쌓고, 미션 수행으로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너와 함께 할 개(dog), 내가 더 사랑할 개(dog)' 행사는 관람객 2천 명을 대상으로 2월 10일, 15~17일(13:30~16:00)에 서울동물원 쉼터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개에 대해 4가지 미션을 수행하면서 귀여운 포토존에서 새해 소망을 기원하며 가족의 행복한 사진을 남겨볼 수도 있다. 4가지 미션은 퀴즈 풀기, 토종개 지도퍼즐 맞추기, 강아지 종이인형 만들기 또는 빈칸 채워 문장 완성하기, 포토존 앞에서 사진찍기로 참여할 때마다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스티커 4개를 모으면 진돗개 자석(일 250개 한정)을 받을 수 있고, 3가지 미션만 성공해도 기념품(연필)을 받게 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