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부터 새해까지 이어진 잦은 모임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의 각질과 트러블을 어떻게 잠재울 수 있을까?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첫 단계인 클렌징을 보다 똑똑하게 도와주는 뷰티 아이템으로 동안 피부를 만들어보자.
-
패드 한 장으로 피부의 각질제거부터 보습까지
-
피부를 닦기만 해도 메이크업 잔여물부터 피지, 각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1회용 패드는 올해 많은 브랜드에서 선보이며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BRTC ‘V10 비타민 필링 패드’의 필링액에는 AHA 성분보다 입자가 작은 저자극 각질제거 성분 ‘PHA’가 함유돼 피부 진정과 정돈, 보습, 미백까지 케어할 수 있다.
또한, 미백에 효과적인 10가지 비타민 성분이 화사한 피부 톤으로 만들어주며, 시카(센텔라 아시아티카)수 87%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손상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스킨케어 첫 단계나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각질 제거 효과로 화장이 잘 받도록 도와주며, 수정 메이크업 시에는 피지를 제거해줘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
간편함과 보습을 한 번에, 클렌징 워터
-
촉촉한 토너 타입의 클렌징 워터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간편하게 보습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최근에는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줄 뿐 아니라 보습, 진정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클렌징 워터들이 출시돼 화장 솜에 묻혀 닦는 것만으로도 세안과 간단한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바이오더마의 '센시비오 H2O'는 미셀 솔루션 기술을 적용한 클렌징 워터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히 닦아내는 동시에, 피부 수지질막을 보호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 자극 진정 및 완화에 탁월한 오이 추출물을 함유한 약산성 포뮬러(pH 5.0)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
클렌징 밤 하나로 마사지, 보습 팩 효과까지
-
부드럽게 녹아 진한 메이크업까지 자극 없이 지워주는 밤 타입의 클렌징 제품을 이용해 마사지하면, 다음 날 아침 얼굴 부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클렌징 밤을 얼굴에 바르고 귀 뒤와 콧볼 옆, 광대뼈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된다.
리얼 베리어 ‘클렌징 오일 밤’은 한 번의 롤링으로 진한 색조 메이크업부터 피부 노폐물까지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클렌징해준다. 천연 유래 오일 성분과 특허 복합 세라마이드가 처방된 MLE® 피부 장벽 포뮬러가 세안 후 피부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 보습 팩을 한 것처럼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
피부 탄력 케어 돕는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
-
클렌징 디바이스 이용하면 꼼꼼하면서 자극 없이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여기에 마사지와 리프팅 케어 등 간단한 홈 케어가 가능해 올해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에서 디바이스를 출시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는 클렌징과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퍼밍 마사지로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