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연말연시' 소중한 연인에게 마음을 전해주는 기프트 아이템

기사입력 2017.12.27 18:14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어떨까? 사랑하는 마음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만들어 줄 기프트 아이템을 만나보자.
  • 1,2. 닥스 레이디, 3. 헤지스 액세서리, 4. 로제도르, 5. 리타 모니카, 6. 닥스 액세서리, 7. 락포트, 8. 질스튜어트 뉴욕 / 각 업체제공
    ▲ 1,2. 닥스 레이디, 3. 헤지스 액세서리, 4. 로제도르, 5. 리타 모니카, 6. 닥스 액세서리, 7. 락포트, 8. 질스튜어트 뉴욕 / 각 업체제공
    한파가 계속되는 쌀쌀한 날씨로부터 체온을 지켜줄 닥스 다운 패딩은 탈부착 가능한 퍼와 롱한 기장감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보온성을 더해주는 겨울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허리라인이 들어가 있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 날씬해 보이면서 다양한 룩에 매치가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패딩을 선물하기 가격대가 부담스럽다면, 밍크 퍼와 체크 패턴이 들어간 실크소재의 스카프가 믹스매치된 머플러를 선택해보자. 보온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하는 머플러는 프린트와 밍크로 이루어진 스카프를 각각 분리하여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새내기 학생이나 사회 초년생이라면 실용성이 높은 백을 선물해보자. 엠보 소가죽 소재의 크로스백은 노멀한 디자인에 태슬 디테일로 엣지를 주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브리프케이스는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룩과 잘 매치 되어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예부터 좋은 곳으로 데려다준다는 뜻을 가진 신발은 연말연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이지한 느낌의 남성 그레이 슬립온은 활동성은 높여주면서 깔끔한 겨울 룩을 연출해준다. 시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블랙 앵클 부츠는 쉽게 매치할 수 있어 나잇대와 상관없이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겨울철 다소 칙칙한 데일리룩에 생명을 불어 넣어줄 주얼리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블루 러프다이몬드 이어링은 드롭 형태의 이어링으로 반짝이는 포인트를 더해주며, 퍼 이어링은 리얼 밍크 퍼로 제작되어 보기만 해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