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향기와 함께 전달해 보는 건 어떨까?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전할 수 있는 향수 아이템을 만나보자.
-
꾸준히 사랑 받는 女 향수
-
코치 '오드 트왈렛'은 뉴욕의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다운타운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플로럴 그린 향으로 여성스럽고 관능적인 매력을 모두 담은 새로운 향을 선사한다.
지미추 '로'는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여성의 순수함을 담은 향수로 플로럴 프루티 머스키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향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랑방 '모던 프린세스'는 모던하고 대담한 현대 여성을 위해 출시되었으며, 프루티 플로럴 향으로 치명적이게 매혹적인 향을 풍긴다.
-
매니아층이 두터운 男 향수
-
코치 포 맨 '오드트왈렛'은 뉴욕의 어반 라이프의 자유로움이 연상되는 아로마틱한 우디 향으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잔향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지미추 '맨 아이스'는 스포츠를 즐기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에게 어울리는 시트러스 아로마틱 우디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몽블랑 '레전드'는 강한 남성의 카리스마 감성이 느껴지는 우디 후제르 향의 향수다. 최근에 국내 유명 팝 아티스트 찰스장과 콜라보레이션한 레전드 로봇 에디션은 마징가, 태권브이, 건담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출시했으며, 틴 케이스 안에 몽블랑 베스트 셀러인 레전드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