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업계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컬래버레이션이 최근 몇 년 사이 화장품 시장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귀여운 캐릭터부터 세간의 주목을 받는 연예인까지…다양한 옷을 갈아입은 화장품을 만나보자.
-
슈에무라X슈퍼마리오
-
슈에무라와 슈퍼마리오 브라더스(Super Mario Bros)의 독창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제품이다. 슈에무라X슈퍼마리오 컬렉션은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크로마 쿠션 컴팩트, 틴트 인 밤, 드로잉 펜슬, 쿠션 블러셔' 등 총 16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
키엘X미키마우스
-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를 담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선물을 한가득 들고 웃음을 짓고 있는 미키 마우스 디자인으로 즐거운 홀리데이의 분위기를 연출해 소장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키엘은 미키 마우스의 귀여운 일러스트를 베스트셀러 '크렘 드 꼬르'바디 로션에 담았으며, 에코백과 스트링 파우치도 함께 선보인다.
-
시에로X더보이즈
-
시에로코스메틱은 데뷔 전부터 괴물 신인으로 등극, 세간의 주목을 한 몸에 받으며 정식 데뷔한 더보이즈(THE BOYZ)와 함께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쿠션과 핸드크림, 립크레용 그리고 립틴트로 구성됐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한정 수량의 더보이즈 굿즈도 함께 제공된다. 굿즈는 구매 제품별로 상이하며, 2018년 캘린더와 브로마이드 그리고 손거울이 제공된다.
-
라네즈 X YCH
-
지난 9월, 라네즈는 'LANEIGE MEETS FASHION'의 네 번째 프로젝트로 클래식한 감성과 페미닌한 디테일을 가미한 패션브랜드 YCH와 협업했다. ‘라네즈 X YCH’ 컬렉션은 클래식한 헤링본 패턴과 울 패브릭 그리고 도트 포인트로 레트로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
보닌XDC코믹스
-
LG생활건강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보닌’은 신제품 '더 스타일 라인'에 DC코믹스와 손을 잡고 슈퍼 히어로인 '배트맨과 슈퍼맨'과 콜라보레이션을 했다. 강렬하고 세련된 남성미를 담은 보닌의 슈퍼 히어로 에디션은 캐릭터에 따라 지성용과 건성용으로 출시됐다.
-
라운드어라운드X바나나맛우유
-
올리브영은 지난해 10월에 첫선을 보인 자체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X바나나맛우유’에 이어 이번 달 다시 한 번 빙그레와 손을 잡았다. 기존 바나나와 딸기맛 우유에서 메론과 커피맛 우유로 향을 확대하며, 핸드워시와 립스크럽을 추가해 라인업을 확장했다.
-
더페이스샵X후드라이언
-
라이언덕후라면 모두 모여라! 더페이스샵과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만났다. 소장가치 200%를 자랑하는 이번 콜라보 제품에는 수분 크림 인텐스, 쿠션 케이스, 립밤, 모노팝 아이즈, 볼륨업 틴트 등 다양한 상품에 라이언을 입혀 깜찍함을 더했다.
-
더샘X초코파이
-
더샘과 초코파이가 만나 달콤한 핸드크림이 탄생했다. 천연 보습 케어로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게 윤기 있게 가꾸어주며, 내추럴 펄 샤이닝 효과로 화사한 손을 만들어준다. 특히 초코파이 속 마시멜로를 연상시키는 달콤한 마시멜로향과 쿠키 앤 크림의 초코쿠키향이 오랜 시간 향기를 전해준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