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역대 복면가왕] 64대 복면가왕, ‘감성충만 중2병 청개구리왕자’ 권정렬

기사입력 2017.12.04 14:31
"복면 뒤에 가려진 사람은 누구지?" 경력, 외모 등의 선입견을 버리고 단지 노래하는 목소리로 승부를 가리는 음악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MBC)'.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가왕'의 자리에 올랐던 가수들과 배우들을 만나보자.
  • 사진=MBC'복면가왕'방송화면캡쳐
    ▲ 사진=MBC'복면가왕'방송화면캡쳐
    ‘감성충만 중2병 청개구리왕자(이하 청개구리왕자)’ 10cm 권정렬이 64대 복면가왕에 오르며 2연승을 달성했다.

    64대 복면가왕 결승전에서 ‘청개구리왕자’에게 도전장을 내민 가수는 ‘지금 몇 시? 몹시 좋은 기분 괘종시계(이하 괘종시계)’ 소란의 멤버 고영배다. 3라운드에서 ‘괘종시계’는 박정현의 ‘P.S I Love You’로 ‘이건 젖살이에요 복어아가씨’ 에이트의 전 멤버 주희를 물리치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 ▲ '괘종시계'의 3라운드 무대! - P.S I Love You
    가왕 방어전에 나선 ‘청개구리왕자’ 권정렬이 선택한 곡은 태양의 '눈,코,입'이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열창한 ‘청개구리왕자’의 무대에 판정단은 기립 박수를 보내며 그를 응원했다.

  • ▲ '청개구리왕자'의 가왕방어전! - 눈, 코, 입
    64대 복면가왕전 투표 결과는 20대 79로 ‘청개구리왕자’ 권정렬의 압도적인 완승. 2연승에 성공하며 가왕의 자리를 지켜낸 ‘청개구리왕자’는 다음 복면가왕 결정전을 기대하게 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