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유통업계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각종 한정판(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겨울 꼭 소장 하고 싶은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알아보자.
-
'스타벅스'
산타·루돌프·눈꽃송이 등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시즌 기획(MD)상품을 선보인다. 산타·루돌프·눈꽃송이 등을 주제로 텀블러, 머그, 보온병, 액세서리 등 상품 36종을 출시했다.'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인형 -
맥도날드는 12월 1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인형을 한정판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캐릭터 인형은 산타 라이언, 엘프 프로도, 스노우맨 튜브, 크리스마스 어피치, 레인디어 무지 등 캐릭터를 산타와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형 5종 세트는 12월 1일 오후 3시부터 매장당 50세트가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된다. 빅맥 세트 1개를 포함해 카카오프렌즈 인형 5종을 4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맥도날드는 조기 소진을 예상해 1인당 1세트만 구매 가능하도록 제한한다는 방침이다.'LG생활건강'
숨37° -
LG생활건강 뷰티브랜드 숨37°는 연말을 맞아 화려하면서도 빛나는 분위기를 담아낸 '숨37°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티스트 박제성 작가와 협업해 제작된 이번 제품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그린, 레드, 골드 등 화려한 컬러와 패턴을 담아냈다. 특히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을 맞아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함께 출시됐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