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피부 노화가 빨라지는 계절 '겨울'을 위한 안티에이징 뷰티템

기사입력 2017.11.27 13:47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는 겨울은 노화가 더욱 빠르게 진행된다. 젊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고 싶다면 클렌징부터 뷰티 디바이스까지 연령별 안티에이징 아이템을 만나보자.
  • 20代, 세포 재생을 돕는 딥 클렌징
  • 프로 필링 소프트 젤 / 아이오페 제공
    ▲ 프로 필링 소프트 젤 / 아이오페 제공

    안티에이징을 시작하는 20대는 꼼꼼한 딥 클렌징과 촉촉한 수분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피부는 일반적으로 4주의 재생 주기를 갖고 있는데 나이가 들수록 재생과 탈락의 주기가 점점 느려진다. 이때, 저자극의 각질 제거를 하거나 딥 클렌징을 통해 새로운 세포 재생을 도와 노화를 예방하는 것이 좋다.

    '아이오페 프로 필링 소프트 젤'은 식물성 필링 성분으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 본연의 맑은 피부 결을 가꿔준다. 식물 유래 성분 셀룰로오즈와 천연 곤약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다. 슈가 메이플에 함유된 AHA와 보습 성분이 함유된 더블 모이스처 필링으로 각질 케어 후에도 더욱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 30代, 활성산소 잡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
  • 이데베논 캡슐 트리트먼트 세럼 &이데베논 컨센트레이트 / 차앤박화장품 제공
    ▲ 이데베논 캡슐 트리트먼트 세럼 &이데베논 컨센트레이트 / 차앤박화장품 제공

    본격적으로 노화가 시작되는 30대에는 활성산소를 잡아주는 항산화 성분의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피부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은 세포의 산화작용으로부터 비롯되는데, 활성산소가 세포를 산화시켜 피부 탄력을 떨어뜨리고, 주름을 생성해 노화를 가속화시키기 때문이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이데베논 캡슐 트리트먼트 세럼'과 '이데베논 컨센트레이트'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이데베논을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는 물론 탄력과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이데베논 성분은 비타민 C의 4배, 코엔자임 Q10의 10배 이상의 효능을 지녀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탄탄한 라인으로 가꿔준다 화이트닝 성분도 함유돼 있어 칙칙해 보일 수 있는 부위를 환하게 해 준다.

  • 30代 이후, 피부 속 집중 탄력 케어
  •  RF 보떼 포토플러스 / 야만 제공
    ▲ RF 보떼 포토플러스 / 야만 제공

    사람에 따라 달라지지만 30대 중·후반부터는 매일 아침 피부 노화 증상이 나타나게 된다. 특히 피부 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톤 등 피부가 더욱 빠르게 변화한다.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기 위해서는 기초 스킨케어뿐 아니라 피부 속까지 탄력 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의 도움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야만 RF 보떼 포토플러스'는 전문 에스테틱 케어를 받은 듯 탄력 있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홈케어 디바이스다. 야만의 특허 받은 독자기술인 'RF 리프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짧은 시간에 1MHz 고주파의 RF(라디오파)의 온열을 피부에 넓고 깊숙이 전달하여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고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