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트렌디한 겨울을 위한 2017 코트 스타일링 TIP

기사입력 2017.11.15 17:36
쌀쌀해진 날씨 탓에 코트 아이템에 부쩍 인기를 끌고 있다. 심플하지만 작은 디테일이 더해져 아우터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코트 아이템으로 올겨울을 트렌디하게 준비해보자.
  • 페미닌 스타일 퍼+코트 아이템
  • 사진=(좌측부터) SJSJ, 래트 바이 티(LATT BY T), SJSJ, 페세리코(PESERICO)
    ▲ 사진=(좌측부터) SJSJ, 래트 바이 티(LATT BY T), SJSJ, 페세리코(PESERICO)
    찬바람이 부는 날씨에도 엘레강스한 페미닌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퍼 디테일이 있는 코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풍성한 퍼 머플러는 심플한 코트에 디테일을 더해 세련되고 럭셔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보온성까지 갖춘 아이템으로 격식 있는 자리나 데일리 오피스 룩으로도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다. 만약 퍼 머플러가 부담스럽다면 코트의 칼라 부분에만 퍼 트리밍을 매치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해보자.

    캐주얼 스타일 디테일 코트 아이템
  • 사진=(좌측부터) 겐조(KENZO), 겐조(KENZO), 랩(LAP), SJSJ
    ▲ 사진=(좌측부터) 겐조(KENZO), 겐조(KENZO), 랩(LAP), SJSJ
    여성스러우면서 캐주얼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후드가 달린 코트를 추천한다. 코트에 달린 후드를 뒤로 늘어트려 숄처럼 스타일링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도 있고 맨투맨 티셔츠와 매칭해 편안한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디테일이 들어간 코트의 경우 실루엣이나 소재, 디테일에 따라 전혀 다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런 디자인의 코트엔 블랙진과 앵클 부츠를 함께 매치하여 보다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일명 떡볶이 코트로 불리는 더플코트 역시 캐주얼한 매력을 한층 높이는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니트와 롤업진 로퍼와 함께 매치하면 프레피룩을 연출할 수 있고, 스타일리쉬한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다. 디테일이 다양한 코트 선택으로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