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이 끝나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에 코레일이 2018학년도 수능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이벤트를 시행한다.
코레일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이 기차여행을 통해 휴식과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오는 20일(월)부터 내년 1월 말까지 KTX(경강선 제외)와 관광전용열차 운임의 최대 30%까지 특별할인을 한다.
열차별로 배정된 좌석 한도 내에서 편도 10회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KTX의 경우 월∼목요일(공휴일, 설 특별수송 기간 제외)까지 수험생 본인과 동반 가족 포함 2인까지, 관광전용열차의 경우에는 수험생 본인과 동반가족 포함 총 4명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 말까지 수능이벤트로 KTX승차권을 구입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내년 개최되는 평창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결선 티켓 100매를 추첨해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이 시행한다.(제세 공과금 22% 본인부담) 이외에도 코레일은 같은 기간 동안 수험생에게 바다열차 20%, 곡성 강빛마을 펜션 30%, 레일크루즈 해랑 10% 할인 등을 제공한다.수험생 할인 받으려면? -
수험생 특별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반드시 '수험표'를 소지하고 전국 주요역 및 여행센터를 방문해 승차권을 구입해야 한다. 예매는 11월 17일(금) 오전 9시부터이며 출발 2일 전까지 구입할 수 있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